April 28, 2024

세인트 루이스 비닐 사이딩과 루핑

은 기여를 준수하는 것은 한 명의 저자입니다.

비닐 사이딩은 날씨 조건 손상으로부터 외벽을 확보하는 많은 경제적 인 방법뿐만 아니라 최고 중 하나에 대해 생각됩니다. 그것은 집의 외벽의 전부 또는 일부를 다루는 긴 시트 일뿐만 아니라 비닐이 극히 무겁지 않기 때문에 작업하기가 매우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닐은 마찬가지로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공되며 다양한 구조물과 기능이있어 집의 스타일에 맞는 비닐 사이딩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저렴하고 단순하고 설정은 간단하고 내구성이 높을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많은 날씨 조건 손상이 많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비닐은 젖은 손상으로 벽을 고정시킬 수 있기 때문에 벽돌이나 치장 벽토 외부가있는 집의 외부 덮개로 사용될 때 매우 효율적입니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한 가지 : 시간이 얼마나 유용한 지. 경험뿐만 아니라 적절한 이해가 없다면 자신이 무엇이든하는 대신에 이러한 유형의 일에 집중하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시물은 세인트 루이스의 많은 지붕 사업을 말합니다. MO는 어떤 종류의 비닐 사이딩이 귀하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지 파악할 수 있지만 자세한 가이드는 아닙니다. 비닐 사이딩은 매우 오래 지속되며 여러 유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

첫 번째 단계는 집에 머무르는 시간을 정확히 파악할 때 어떤 유형의 비닐 사이딩을 활용할 것인지 선택하는 것입니다. 많은 비닐 제조업체는 다양한 등급의 사이딩을 만듭니다. 어떤 유형의 비닐이 당신의 요구에 가장 훌륭한 지 이해하면 장기적으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비닐 사이딩의 유형

비닐 사이딩은 세 가지 주요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1- 규정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비닐 사이딩이며 모든 유형의 주택 강화점에서 빠르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비닐 사이딩의 기본 재료는 폴리 비닐 염화물이므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마찬가지로 썩음과 곤충 감염에 저항력이 있지만, 주요 단점은 장식 시트 아래에 얇은 폼 고무 층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폭우나 강한 바람이있는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온라인에서 물이 사이딩 뒤에 들어가서 집의 외벽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상적인 비닐 사이딩은 전형적인 강우량이있는 지역에서 가장 잘 활용됩니다.

2 섬유 시멘트

섬유 시멘트 자체가 일상적인 PVC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이것은 훨씬 더 비싼 유형의 비닐 사이딩입니다. 섬유 시멘트는 포틀랜드 시멘트뿐만 아니라 목재 섬유로 만들어져 일상적인 사이딩보다 훨씬 강해집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이딩의 주요 이점은 그 구조가 많은 가정에서 치장 용 벽토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주요 단점은 섬유 시멘트가 직사광선에서 희미 해지고 마찬가지로 치프와 벗겨지기 쉽다는 것입니다.

3 인상

이 비닐 사이딩 변동은 진정한 치장 용 벽토와주의 깊게 비슷한 질감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료에 많은 돈을 쓸 필요없이 표준 치장 용 벽토를 대체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두드러집니다. 한 가지 단점은 이러한 유형의 비닐은 다른 선택보다 훨씬 더 많은 유지 보수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몇 년마다 특별한 마무리를 적용하여 UV 광선에서 날씨 조건 손상을 고정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비닐 사이딩의 중요한 이점은 무엇입니까?

다시 칠할 필요가 없습니다

곰팡이, 녹 또는 흰개미로 손상되지 않는 내구성 PVC 재료

선택할 수있는 색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의 선택은 사이딩을 특정 홈 스타일과 선호도와 일치시키는 것이 간단합니다.

청소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유지 관리 가능합니다

Cedar, Redwood 또는 Fiber Cement와 같은 표준 목재 사이딩 재료와 비교할 때 비용 효율적, 특히 그림의 번거 로움에 대해 믿을 때

재활용 재료로 만들어진 환경 친화적 인 제품

더 높은 편안함과 저축을 공급하는 몇 가지 에너지 효율적인 선택이 제공됩니다.

비닐 사이딩은 허리케인 포스 바람을 견딜 수 있도록 평가되므로 해안 지역에 좋은 옵션입니다.

누가 비닐 사이딩을 방지해야합니까?

비닐 사이딩은 대다수의 주택 소유자를 위해 집에 가치를 더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보안을 확보 할 수있는 훌륭한 투자입니다. 그러나 규칙에는 한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매우 신중하게 보존 된 주택이있는 역사적인 공동체에 거주하는 경우 비닐 사이딩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비닐을 선택하면 눈에 띄는 경우 집의 가치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역사적 커뮤니티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자료뿐만 아니라 어떤 스타일이든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설치

설치는 비닐 사이딩을 만들거나 깨뜨리는 것입니다. 자재의 옵션과 설치 방법은 매우 중요합니다.건물의 내구성, 외관 및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에너지 효과와 관련이있을 때 관광. 다른 설치 방법을 갖춘 다양한 스타일의 사이딩이 있습니다. 치장 용 벽토, 벽돌, 목재 또는 벽돌/비닐 사이딩에 어떤 종류의 못을 박아야합니다. 이 표면에 미사를하는 것은 목재를 못 박는 것과는 다릅니다. 경험이 풍부한 계약자는 보드의 모든면에 비닐을 어떻게 단단히 고정시키는 지 정확하게 이해할 것입니다. 비닐 사이딩 설치는 사이딩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건물은 전문가 설치를 받아야합니다.

어떤 유형을 선택하든 모든 유형은 셀프 밀봉 및 비 펠트 밀봉 이음새로 제공됩니다. 자체 밀봉 이음새는 셀프 셀링 유형보다 훨씬 더 방수이지만 마찬가지로 이음새를 모든 방문객에게 노출시키는 능선을 남길 것입니다. 비자모 밀봉 이음새는 집의 외부에 더 평평 해지지만 누출이 적을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비닐 사이딩에 대한 추가 걱정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역사적 성격이 부족한 것 외에도 그림을 그리는 문제. 20 세기 중반 비닐 사이딩과 같은 기술 발전과 사전 예비 벽 덮개 (후자는 원래 캔버스로 구성됨)로 인해 가정의 외부 표면 인 훨씬 더 미적으로 유쾌한 제품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더 이상 반드시 나무, 석재 또는 치장 용 벽토로 만들어졌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