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매장 된 숙녀 질감을 위해 파리 분홍색의 전설적인 무광택 립스틱은 전형적인 창백한 파스텔 핑크

보다 약간 쉽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Smashbox는 파리 분홍색 ($ 20)의 전설적인 무광택 립스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스타일의 무광택 립스틱은 이제 Smashbox 카운터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나는 지금부터 내 입술을 “질감 …”이라고부터 믿습니다. “치즈 강판으로 건설 된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그래서 Dang Flaky. “라고 믿습니다. 그 다음 나는 매일 매일 매일 15 분마다 약 15 분마다 “건조한 입술을 받았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없습니다.

Smashbox 파리 분홍색의 전설적인 무광택 립스틱 ($ 20)

제정신의 일부 (예, 거기에 진정한 것은 거기에 있습니다)는 질감이있는 입술을 갖는 것이 불투명하고, Smashbox의 새로운 파리 핑크와 같은 플랫 매트를 끌어 올리기가 더 어려워, 전설적인 무광택 립스틱 중 한 명, … 덜 … 제정신, 나의 비합리적인 부분은 상관 없어! 그녀는이 가벼운 매트 핑크가 그녀 / 나를 미소 짓게하기 때문에 그녀는 바람에주의를 끌 것입니다.

광고

그것은 황색 밑에서 따뜻한 끈적 끈적한 끈적 끈적한 깊이가 있으며, 당신의 전형적인 창백한 파스텔 핑크 (Nikki Minaj와 같이 나타나지 않고 꺼내기가 어렵 기가 어려워서 착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진정한 가난한 날).

색상으로, 나는 파리 핑크색이 훨씬 쉽게 쉽게 쉽게 믿는다고 믿는다. 아첨 조, 심지어.

오, 확실히, 그것은 내 플레이크 플레이크 (거대한 시간, 요처럼)를 래치하지만, 때때로 매트를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는 질감이있는 여성이 될 때 생명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Smashbox 파리의 전설적인 무광택 립스틱이 있습니다 : 더 말해봐!

파리 핑크는 새로운 스마시 박스에서 전설적인 무광택 립스틱 라인에서 8 명의 무성한 unflavoredshes 중 하나입니다.

공식은 두꺼운 측면에 조금뿐만 아니라 착용 할 때 입술을 문지르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Mac의 매트를 상기시켜줍니다).

안산 착색이 됐어.

내가 먹지 않거나 마시지 않고 놀고있는 것뿐만 아니라 마시는 것이뿐만 아니라 5 ~ 6 시간 동안 입술에 지속됩니다 (식사 후에 다시 적용해야 함).

수식은 정확하게 보습이 아니지만 특히 건조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 수분의 관점에서 괜찮습니다.

이 하나의 파리 분홍색, 사진은 립 폴리 에이 팅 및 / 또는 립밤과 보습하여 제대로 미리 제대로 준비하지 않을 때 내 입술에 어떤 유형의 플레이크를 잡아야 할 것입니다.

가격 : $ 20, 라인에서 8 색 중 하나뿐만 아니라
가용성 : 인터넷뿐만 아니라 Smashbox 카운터, Nordstrom, Ulta 및 Sephora에서 제공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등급 : B / B +

1 위 신인 숙녀 형사 대행사

좋은 아침뿐만 아니라 행복한 화요일! 그것은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바로 활발하고 바람이 부는 날입니다. 내 따뜻한 기상 조건은 어디로 갔습니까? 나는 수영장에서 내수성 재단을 영양시키는 Mac Pro Longwear의 극단적으로 과학적 (OK, Not) 테스트를하기를 희망하고 있었지만 확실히 일어나지 않습니다.

재미있는 일이 어떻게 변하지 않는지 … 형제뿐만 아니라 나는 아이들이었을 때, 우리는 얼마나 쌀쌀한 지 정확하게 돌보지 못했습니다. 주변에 물의 몸이 있었다면, 우리는 그것에 관계없이 수영 할 것입니다. 자, 목욕 물보다 고추다면, 나는 평화 밖으로, 롤!

어쨌든 … 나는 HBO에 대한 쇼에 대해 알려주는 것을 지키고 있습니다. 나는 1 명의 숙녀 형사 기관이라고 불리는 중독되어 있습니다.

알고 있지만, 그것은 제목에서 크레이의 유형이 보이지만, 정말로 좋습니다! Alexander McCall Smith의 일련의 책을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남부 아프리카의 보츠와나의 나라에서 위치를 필요로합니다. 주요 캐릭터는 보츠와나 (Botswana)의 자금 조달 인 Gabrone의 개인 형사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매우 작은 시골 마을입니다. 그녀는 Jill Scott (Yup, Seinger)가 극도로 매력적이었습니다. 나는 방금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지 알지 못하지 않고 한 오후에 그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비밀 각도가 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을 괴롭히는 (whodunit “) 그러나, 이웃은 물론 캐릭터가 더 많이 돌아 오는 것을 유지합니다. 나는 진정으로 캐릭터가 자신의 고향을 위해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광고

불행히도, 쇼는 한 시즌 (Hbonow에서 그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만 지속했지만, 잘 완성 된 홀 마크 영화처럼 간단합니다. 언젠가 가능성을 제공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진정으로 좋다고 믿는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