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메이크업을 착용하고 생각한 시간을 묘사하고 “나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습니까?”

이것은 90 년대에서 사진을 가로 질러 올 때마다 일어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뒤로 사진이 찍은 경우, 나는 아마도 아름다움 산책로를 타오르는 것으로 생각했을 것으로 생각했지만, 그래, 그건 보통 그렇지 않았습니다.

립스틱 주위에 나의 컬러 가치있는 순간은 대부분이 립스틱을 주위에 회전하고, 나는 대학에서 2 학년에서 끔찍한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어두운 붉은 입술의 모습을 좋아하는 단계를 겪었습니다. 그래서 어둠이 거의 흑인이었고, 나는 밤에 나갈 때마다 검은 아이 라이너 (!)로 입술을 줄 것입니다. 그들을 찾을 수있는 가장 어두운 빨간색으로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고

오,하지만 더 나 빠졌어.

어두운 붉은 상을 한 후, 나는 어두운 자주색 립 라이너에 관한 모든 것이 맨 위에 서리가 내리고 복숭아 베이지 색 립스틱을 적용 한 다음 내 하부 입술의 중심에 맑은 광택을 입습니다.

yeegh!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다른 모든 것의 꼭대기에, 나는 또한 정말로 나쁜 머리카락을 뒤로 가지고있었습니다. 언젠가 나는 내 긴 머리카락을 내가 “Dharma”라고 불렀던 것에 대해 내 긴 머리카락을 자르기로 결심했다.

부 루트, 나는 내가 바라는 길을 잃지 않았다. 레이어링, 파도, 그 깊은 것은 무엇입니까? – 재해.

나는 어느 날 아침 거울에 자신을 엿볼 수 있고 실제로 내 피부에서 뛰어 오르는 것을 기억합니다! 도대체 누가 그거야? 내 머리카락은 작은 갈색의 Ronald McDonald처럼 모든 종류의 미친 방향으로 튀어 나와있었습니다.

네, 그 사람들은 거칠었습니다 …

메이크업을 착용하고 생각한 시간을 묘사하고 “나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습니까?”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광고

추신 금요일은 너무 가깝습니다. 나는 그것을 거의 맛볼 수 있습니다!

오늘 멋진 하루를 보내길 바랍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입니다. 멋진 산들 바람과 맑은. 밖에서 먹는 데 적합합니다. 나는 오늘 밤에 다시 한 번했습니다. 엘 허브가 직장에서 집에 돌아 왔을 때, 우리는 멕시코 음식 (물고기 타코를 다시, 얌, 얌!)을 위해 꾸며졌습니다.

금요일은 어떻게 보입니까? 더 중요한 것은 이번 주말까지 당신은 무엇입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