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네 손톱에 뭐하고 있니?

스미스 & 컬트 네일 래커 ($ 18)
나는 실제적으로이를 인정하기 위해 실제적으로 부끄럽게 부끄러워합니다 (그러나 나 자신에게 그것을 지키기에 부끄러워하지는 않았습니다) : 내가 15 살 때, 나는 바비 브라운에 사로 잡혀 있었다.

메이크업 전문가 (Bobbi)가 아니라 R & B One (Bobby)은 이전 버전 / 휘트니의 전 남편 (RIP, Whit)의 전 회원과 마찬가지로.

광고

나는 모든 작은 스텝 비디오에서 모든 안무를 알고, 내 기하학 폴더 앞에서 그를 알았습니다 (그는 반짝이는 금과 보라색 양복을 입었습니까?)과 훨씬 더 많은 경우 훨씬 더 춤을 췄습니다. Roni에게 Bobby ‘s Ode는 귀여운 소녀에게 모든 잘못된 곳에서 사랑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나 자신을 어드바니로 생각하거나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음, 바프!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있는 것은 : 스미스 앤 컬트에 의한이 크림 같은 Taupe 네일 래커가 Smalloni라고 불 렸습니다. 나는 내 발에 그것을 얻어야했다!

Smith & Cult는 Dineh Mohajer의 새로운 네일 라인, 하드 캔디의 창립자이며, “가장 똑똑한 매니큐어 이름”(더러운 아기처럼, 숭어, 쓴 불교를 자르고 부자에게 먹이십시오) …에 라인의 30 개의 그늘 각각은 다른 필수 수명 순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ew …

글쎄, 적어도 나는 그 우둔하지만 사랑스러운 카렌을 되돌아보고 내 @ss를 웃을 수있다. yup, 그 소녀에 대한 미친 사랑.

운율을 확인하십시오 ($ 18)
그래서, 물론,이 마니와 함께 나는 악센트 손톱을해야했습니다. 크림색 보라색은 스미스 & 컬트 (Smith & Cult)에 의해 운율을 확인합니다.

두 음영으로 두 개의 레이어와베이스 코트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광고

스미스 & 컬트 네일 래커는 각각 $ 18이며, 당신이 호기심을 갖는다면 (그리고 어떻게 될 수 있습니까? 그 포장재는 살인자입니다!), 지금 전체 컬렉션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손가락들이 타이핑을하고 있는지, 당신이 현재 당신의 손톱에서 입고있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당신이 십대 년에 당황스러운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면 퍼크 포인트.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