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Uncategorized

맥 슈팅 영웅 : 첨단 립스틱

맥 하이 차
불확절한 메이크업 영웅은 무엇입니까? 나를 위해,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많은 메이크업 애호가들의 레이더 스크린 아래에서 scoTs가 일상적으로 나의 세계를 흔들어주는 장기적인 컬렉션 제품입니다. 장기간 실행되지 않은 영웅 시리즈에는 몇 가지 즐겨 찾기가 있습니다.

첨단 축하하는 것처럼 축하 행사가 아닙니다.

나는 현재 Rotunda의 작은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그 차를 갈망하는 이래로 나에게 일이 일어날뿐만 아니라 그뿐만 아니라 다시 한 번, 마찬가지로, 최근에 서리가 내린 베이지 맥 마리아 캐리 립스틱을 소개 한 이후로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광고

심지어 내가 서리가 내린 베이지 립스틱을 흔들려면 완전히 사진을 완전히 던질 수 있지만, 그것은 항상 착용하기가 쉽지 않은 색상의 유형입니다. 이는 다른 MAC 립스틱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내 정신 MAC 파일을 빗질 한 후에 나는 첨단 차를 염두에두고있었습니다. Mac Luster 립스틱 라인에서 17 달러의 진주 베이지 색 핑크뿐만 아니라 착용감이 어려워지지 않고 서리가 내리지 않고 높은 노트를 치지 않고 충분히 부적합합니다.

내 입술에 맥 하이 차를 입고
맥 하이 차
내가 일상적으로 높은 차의 튜브를 사용하여 NUB까지 일상적으로 사용했을 때 (나는 누드 입술을 좋아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선택”누드 립스틱을 선택할뿐만 아니라 퀵 누드 입술을 위해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어쩌면 서리가 내린 미묘한 서리가 없었으므로, 그것은 마찬가지로 내 입술이 조금 완전히 보이게합니다 (나는 생각). Yup, Mac Lustre, 첨단 차는 광택있는 휴일 홉핀의 마무리를 가지고 있지만, 광택처럼 끈적 거리지 않아요. 이는 바람이 부는뿐만 아니라 바람이 쌓을 때 머리를 휘젓지 않으면 안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삐걱 거리는 소리에 갇혔다.

나는 간식, 음료수뿐만 아니라 식사뿐만 아니라 나에게 거대한 제안이 아닌 가볍고 적당히 보습하는 수식을 재직해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상관 없어. 나는 그것이 재미 있다고 믿는다.

또한 레이어에 기분이 될 때, 하위 문화 또는 Mac Pro Longwear Lip 연필로 Mac Lip Pencil로 시도해보십시오. 나는 그들이 하이 차로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좋아합니다. 또는 거대한 아기의 맥 플러시와 같은 상단에 누드 핑크색 광택과 같은 것으로 시도해보십시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