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마스코트, Vol. 188

탭, 그의 눈으로 미소 …

알다시피, 탭은 오랫동안 더 플러스 사이즈 키티 모델링 업계의 패션 포워드 퓨린 간의 리더에 대해 생각해 왔지만 이제는 미친 고양이 숙녀에 대한 그의 광경을 설정했습니다.

광고

그들은 실제로 비 유적으로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바이피스 지지자들이 있었기 때문에 CCLS에 대한 세련된 의류 선택을 확대하기 위해 전세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분포뿐만 아니라 네트워킹에 관한 것입니다. 바로 여기에는 프로젝트에 대한 디자이너 탭뿐만 아니라 소수의 조각이 있습니다.

1. 검은 고리가있는 고양이 프린트 가운

좋아, 그래서 둥근 칼라는 36 세의 블로그 작가를 위해 잡음이 든다. 내가 19 살이 으면, 오토바이 부츠뿐만 아니라 검은 색 스타킹으로 이것들을 바라 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가격 : $ 95.
이용 가능 여부 : 악순 스레드 Etsy Shop에서 인터넷에서 제공했습니다.

2. 고양이 스웨터 장관

이 운동복에 등장한 키티에게 전화가 나에게 전화 해. 고용주가 한 명의 조수를 검색하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안경, 노트 패드, 나비 넥타이 블라우스 … 단어에 이상적입니다.

(Miu Miu가 2 년을 되찾은 것을 약간 생각 나게합니다.)

가격 : $ 38.
가용성 : Rosie Music Etsy Shop에서 인터넷에서 지금 제공됩니다.

3. 에코 패션 고양이 스웨터

이 사진의 두 가지 디자인은 그들이 깊은 생각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스웨트가 모습을 보지 않습니까? 탭은 고양이가 특징이 찍힌 것으로 의심스럽게합니다.

가격 : $ 30.
가용성 : SealMaiden Etsy Shop에서 인터넷에서 제공했습니다.

4. 사랑스러운 여자 여왕 고양이 화면 인쇄 된 흰색 티셔츠

음, 티아라, 벌집뿐만 아니라 고양이 눈 메이크업을 사용하는 고양이입니까? 판매된.

가격 : $ 16.99.
가용성 : Tshirt99 Etsy Shop에서 인터넷에서 지금 제공됩니다.

5. 고양이 인쇄 스카프

이 흑백 고양이 인쇄 쉬폰 스카프로 키티 하트 비트로 Meh에서 Meow로 이동하십시오.

가격 : $ 15.
가용성 : PrototyPedesign Etsy Shop에서 인터넷에서 지금 제공됩니다.

6. 일치하는 고양이 인쇄 쉬폰 주름 치마

추가로 감정을 느끼는가? 위의 스카프를 일치하는 스커트로 한 쌍!

그게 사랑 스럽다 x2!

가격 : $ 38.
가용성 : PrototyPedesign Etsy Shop에서 인터넷에서 지금 제공됩니다.

7. 푸드 샴 고양이 스웨터에있는 두 개의 완두콩

우리는 당신이 샴 다, 당신이 제발 (그리고 당신이하지 않더라도).

가격 : $ 34.
가용성 : Nicandthenewfie Etsy Shop에서 인터넷에서 제공했습니다.

8. 황금 고양이와 부드러운 번 아웃 티

근본적인 검은 색 티는 모든 것을 선택합니다. 게다가,이 키티는 내가 아는 누군가에게 눈에 띄는 닮았다.

가격 : $ 34.
가용성 : 이제 Etsy Shop에서 인터넷에서 지금 제공됩니다.

9. “고양이 같은 진짜 남자”티

나는 엘 허브를 위해이 T 셔츠를 구입하고 있으며 Dagnabbit! – 그는 그것을 입을거야.

가격 : $ 22.
가용성 : rctees Etsy Shop에서 인터넷에서 지금 제공됩니다.

누가 고양이 탭입니까? 약 4 년 후에 나는 웜의 가난한 상황을 가진 벼룩, 벼룩 – 물린 Tabby 고양이가있다. 나는 그가 어려운시기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도 있지만, 백화점 화장품뿐만 아니라 높은 패션에 대한 그의 심오한 이해는 나를 만족시키는 것 이상이라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빠른 친구가되고, 이제 그는 정말로 내 관리자 (그리고 성공적인 키티 모델)입니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탭은 온라인으로 온라인 상태가되지만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트위터 (@PartyWithTabs)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에서 아카이브에있는 탭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