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Uncategorized

선호하는 인디 / 의상 패션 쥬얼리 라인?

작년에 Ann Taylor 에서이 펜던트를 얻었으며, 나는 모든 것을 착용 할 것입니다.
앤 테일러, 베이비. 앤. 테일러. 그녀는 의상 보석에 대한 우려가있을 때 BFF입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유일한 유형의 패션 쥬얼리가 일상적인 기초로 착용 – 의상 보석. 내 말은, 나는 결혼식 이벤트뿐만 아니라 상호 작용 반지를 가지고 있지만, 귀걸이, 목걸이, 팔찌가 무엇이든간에, 나는 실제로 완전히 의상을 입었습니다. 나는 조심해야 해. 나는 위대한 물건을 잃고, 나는 걱정 받고 싶지 않아서 걱정하고 싶지 않아, “omg!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 나는이 귀걸이를 잃을 수 없다 !!! ”

광고

나는 인디 라인에서 영구적으로 21의 비싼 21의 의상을 입고 앤 테일러뿐만 아니라 케이트 스페이드뿐만 아니라 앤 테일러 (Ann Taylor)와 같은 브랜드와 같은 매우 저렴한 수준의 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들은 잘 만들어져 있고 마지막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진지하게, 나는 쾅쾅 쾅 쾅 쳤지 만 여전히 그들이 여전히 새로운 것처럼 보입니다.

Ann의 스타일은 전통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의상을 위해), 항상 나에게 지쳐서는 안되며, 항상 그녀는 항상 현대적으로 보이는 것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어떤 종류의 번성을 추가합니다.

여기에 Ann Taylor Pendert가 항상 착용하고 있습니다 …
비용은 당신이 얻는 것의 우수합니다. Ann Taylor의 목걸이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모든 보석은 조금 비싸지 만 케이트 스페이드만큼 비싸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복잡하고 우아한 목걸이에 100 달러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당신은 전체 가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이 계층화 된 진주 목걸이와 같은 모든 Ann Taylor 쥬얼리를 걷어차 기간 동안 50 % 할인 된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리고이 펜던트는 깔끔한 백색 티셔츠에서 우아한 검은 드레스로 무엇이든 것을 선택합니다. 좋아요! 나는 그것이 50 % 할인 된 것을 판매했을 때 그것을 깜빡했다.

그래서, 그래. ann taylor 나를위한 것입니다. 정확히 당신은 어떠 했습니까?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목요일은 어때? 나는 어제와 함께 가정을 돕고 있어야했기 때문에 나는 평소보다 훨씬 더 훨씬 더 오프라인이었다. 내가 놓친 게 무엇입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