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Uncategorized

가볍고 오래 지속되는 Mac Prep + Prime Natural Brilliance

탭이있는 새벽의 휴식을 취할 때까지는 다음 고양이 연예인만큼 큰 bash를 좋아합니다. 사실, 그는 고양이 세계에서 가장 호화로운 shindigs와 soirees의 일부를 던지기위한 A-List Cat 지역 사회의 구성원들 사이에서 알고 있습니다. 물론, 그의 조수로서, 나는 준비 작업으로 안장을 겪고, 그가 모든 재미를 갖게됩니다.

오늘날 그는 나에게 다가오는 할로윈 배쉬를위한 잠재적 인 장소를 막아 냈습니다. 조회수는 꼭 필요한 것입니다. 이는 어떤 높이 (어쩌면 이와 같은 것)가있는 등반의 친절한 장소 여야합니다. 그는 또한 호스트가없는 육즙 바, 신선한 스시, Catnip 칵테일 및 DJ를 원한다 (DJ, DJ, 오늘 밤에 직업을 위해 David Guetta라는 사명한 친구를 인터뷰하고 있습니다).

광고

거기에있는 어딘가에 나는 또한 723 개의 커스텀 키티 마스크를 주문하고 22 개의 메뉴의 타체 (놀랍게도, 파티 계획 프로세스 탭이 좋아하는 유일한 부분)를 주문해야합니다.

그래서, 그래 … 긴 밤이 되려고 해요.

나는 그것이 내가 새로운 MAC Prep + Prime Naturaly Radiance를 착용하고있는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한 단어 : awesomeness!

얼굴 프라이머의 하이랜더처럼, 단 하나만있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지금은 자연 광휘 (1.7 온스 병에 대해 $ 40)입니다. (최소한 지금, 롤!)

그것은 공기가 많은 무스와 크림색의 로션 사이의 감촉이있는 경량 젤 프라이머입니다. 일관성은 Clinique의 광범위하게 다른 보습 젤을 상기시켜줍니다.

모이스처 라이저 후에 적용되었지만 재단 전에는 얼굴 메이크업의 착용 시간을 연장하고 미세한 라인, 모공 및 불완전 함을 흐리게 만들어 피부가 완벽하게 나타나고, 당신이 좋아하는 얼굴 제품을 꼭대기에 팝업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자연 광택은 또한 기름을 조절하고, 보습을 조절하고, 홍조를 진정시키고, 보호 항산화 비타민 E와 C로 포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가 아닙니다. 맥은 또한 소량의 미세한 황금 진주를 추가하여 피부를 미묘하고 간신히 끌어 올리고 있습니다.

효과는 Mac Strobe Cream만큼 극적이지 않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눈에 띄지 만 크지는 않지만, 나는 그들의 모공에주의를 끌기에 관심을 끌기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 / 종말에 특히 훌륭하게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나는 손가락으로 내 피부에 펌프를 반으로 일하고, 층 기초, 분말, 홍당무, 그날을 직접 꼭대기에 착용 할 계획을 세웁니다.

음 … 나는이 물건을 사랑해!

내가 그것을 착용 할 때, 나는 피부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럽게 보입니다.

나는 Mac Face + Body Foundation으로 그것을 사랑해 왔으며 조합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볍고, 아름답게 사진을 느낀다고 느끼고, 나를 깨뜨리지 않습니다 (나무를 두 드리며).

공식적으로, 그것은 나의 새로운 좋아하는 프라이머입니다.

가격 : 펌프 디스펜서가있는 1.7 온스 병 용 $ 40
가용성 : Mac 카운터, 상점 및 MaccoSmetics.com에서 Mac 영구 컬렉션에서 현재 사용 가능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A +

현재 읽고 …

어젯밤을 보았을 때 앤슬이 자동으로 Ann Aguirre의 전초 기지를 다운로드 한 책, 내가 미리 주문한 책, 나는 실제로 비명을 지르며, “Ack!”

그것은 내가 사랑한 포장으로 인한 후속 조치입니다. 나는 그 자사의 릴리스에 초 단위로 계산되었습니다.

재결합하고, 그것은 너무나 oooood를 느낀다. 캐릭터와 함께 돌아 오는 것이 좋습니다. 책에 대해 그런 식으로 느끼고 있습니까? 나는 첫 번째 책의 끝이 끝난 후에 나는 그리워했다. 나는 굶주린 게임 후에 katniss, peeta, gale에 대해 똑같은 방식으로 느끼는 것을 기억합니다 …

나는 몇 분 동안 책상에서 읽을 수 있도록 계속 멀리하고 싶지만, 탭은 할로윈 bash를 준비 할 때까지 탭이 잠겨 있습니다.

광고

Tabby Dictators –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압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