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Uncategorized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월요일 폴, vol. 352

당신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Tarnation은 어쨌든 이번 월요일 설문 조사가 무엇입니까?”

글쎄, 정확하게 설문 조사가 아니야. 지난 7 년간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꺼내 왔던 우려의 훨씬 더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 (파손 된), 다소 무작위적인 목록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위한 킥 스타트와 같습니다.) 나는 당신의 답변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독서를 즐겁게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당신의 메이크업을 미리 보이는 것을 계획하고 싶습니까?
둘 다 조금. 이미 선택한 복장뿐만 아니라 축하 또는 무언가가있을 때, 나는 일반적으로 나는 그것으로 착용하고 싶은 메이크업을위한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약간 계획을 할 것입니다 …

또는 내가 새로운 모습을 시도하거나 새로운 조합을 시도하고 싶다는 것을 이해하면 특정 날에도 그것을 계획하고, 나의 게임 계획의 일반적인 개념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에

그러나 평균적으로 무작위로 일주일에 진정으로 가질 수 없을 때, 나는 날개를 올릴 것입니다.

넓은 다리가있는 바지 바지 :하지 않습니까?
나는 지금 수년 동안 나의 하반기에 가상적으로 석고가 사실상 회전되었지만, 나는 넓은 다리가있는 바지가 매우 귀엽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할 일이 있다고 믿습니다. 특히 당신이 사랑 스럽다는 신발을 엿보는 경우 특히 앞쪽.

그러나 그 일은 주황색이 엉덩이가있는 헴이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조금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예뿐만 아니라, 나는 이것을 개인적인 경험으로부터 이해합니다 …

소녀, 나는 모든 패션 합성 PA에 대해 볼륨을 작곡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가있을 때 구두점을 사용합니까?
대부분의 경우 예 나는 왜 그것을 피할 수 있는지 여부를 피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대로 남겨두면 훨씬 더 혼란스러워뿐만 아니라 누군가에게 어떤 쉼표를 추가 할 수있는 시간을 가져갈 시간을 취할 것입니다. 또는 두 사람이 문자 메시지가있는 사람은 똑같은 문장을 체크 아웃 할 필요가 없지만, 속도가있을 때 순간이있을 때를 인정해야하지만, 당신이 진행하려는 것을 이해할 수있을 때까지 다시 한 번 똑같은 문장을 체크 아웃 할 필요가 없습니다. 트럼프는 형제에게 한 라이너를 보내거나 오류를 수정하면 여기에 오류를 수정하면 오류를 방지 할 때와 마찬가지로 문법 당국에 말하지 마십시오.

ㅋㅋㅋ!

산타가 진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을 때 몇 살 이었습니까?
아, 엄마! 왜 당신이 축하 기회가되어야합니까?

우리 엄마가 내가 꽤 젊었을 때 나에게 말했다. 나는 유치원에 있었어야 했었을 것 같아요 … 또는 아마도 그것은 매우 1 학년이었을 것입니다.

그럴 때마다 나는 젊었을 때, 나는 마찬가지로 엄청난 암모미를 받아들이기 위해 절대적으로 거절했기 때문에 그녀가 나에게 말했을 때 나는 그녀에게 아직도 믿을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만들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어쨌든 산타에서. 그래서 나는 그에게 편지를 작곡하고 쿠키의 접시뿐만 아니라 4 학년 때까지 크리스마스 이브가 올라갈 때까지 우유 한 잔을 마련했습니다.

그 시점에서, 나는 그것을 받아 들여지거나 그것을 알아 냈다고 가정합니다 …

현재 요구 사항이 필요한 비스넷에서 메이크업 도구는 무엇입니까?
뷰티 블렌더뿐만 아니라 뷰티 블렌더뿐만 아니라 래시 경기자 (Shu Uemura curler)와 같은 래시 경기자 (Shu Uemura Curler)와 같은 Ye Olde Desire 목록에 현재 몇 가지가 있습니다. – 나는 최근에 흑인을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탭이 실종 된 것으로 끝내기 위해 무언가를 가졌음을 의심한다.

광고

네 차례 야. 그냥 복사뿐만 아니라 답변에 대한 답변에 대한 우려 사항을 붙여 넣습니다. 나는 그것을 읽는 것을 앞두고 있습니다!

1. 미리 메이크업을 계획하고 싶습니까?
2. 넓은 다리가있는 바지 바지 :하지 않습니까?
3. 텍스트가있을 때 구두점을 사용합니까?
4. 산타가 진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을 때 정확히 몇 살 이었습니까?
5. 현재 교체 할 필요가있는 비스난에 메이크업 도구는 무엇입니까?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훌륭한 카이사르의 유령, 나는 그것이 12 월 14 일에 이미 믿을 수 없다고 믿을 수 없다! 나는 아직도 크리스마스를 할 수 있지만 최근에 산만 해졌습니다.

나는 매번 한 걸음씩 나 자신을 생각 나게해야합니다 (아기 단계!). 저는 할 일 목록의 깎아 지른 크기가 완전히 나를 압도적으로 압도하는 그 단계 중 하나에 있습니다. 내가 이렇게 될 때, 나는 모든 것을 표현할 방법이 없다는 것을 받아 들여야한다. 그러나 그것은 한 번에 하나의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표현할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받아 들여야한다.

바라건대. ㅋㅋㅋ!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정확히 볼 것입니다.

광고

오늘 훌륭한 하루를 보내고, 내 친구. 나는 당신을 의견에서 만나기를 바랍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