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Uncategorized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월요일 투표, Vol. 240

당신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글쎄, 그것은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지난 4 년 동안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꺼내 왔던 우려의 훨씬 더 많은 정기적으로 진화하는 것입니다. 나는 항상 의견을 읽는 것을 항상 즐겁게했습니다.

분위기:
오늘 tony thery the tyiger와 같습니다. 나는 grreatt를 느낀다! 이것은 몇 달 동안의 첫 번째 주 일주일 뿐이며, 나는 약간의 옆 직업이나 집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그 것에 대해 아주 좋습니다.

오, 나는뿐만 아니라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자러 갔다! – 금요일 야간 조명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즐기기 완료 한 이후. 합계로, 나는 3 주 후에 그 쇼의 73 ~ 74 에피소드를 모두 즐겼습니다!

와우, 그게 많은 TV 야. 그러나 그것은 뛰어난 TV였습니다. 나는 진지한 것, 훌륭한 쇼는 무엇인가? 축구에 적은 비트 비율을 갖는 경우에도 매우 추천합니다.

예, 부인은 오늘 훌륭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가을 자고 자신을 돕기 위해 당신이하는 취침 의식이나 물건의 유형이 있습니까?
그래요. 많은 중요한 것은, 나는 적어도 컴퓨터에서 적어도 몇 시간 떨어져 있으며, 이는 완료보다 훨씬 쉽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컴퓨터뿐만 아니라 모든 비트 인터넷 연결 장치입니다. 스마트 폰뿐만 아니라 정제 (우리는 첫 번째 gen kindle fire가 있습니다) 소파에서 웹을 서핑하기가 너무 간단합니다.

매일 밤, 내가 기즈모를 버리고 난 후에, 나는 TV에서 뇌가없는 무언가를 즐기는 동안 나는 졸리가있는 졸리 타임 티를 막아 냈습니다. 수년간 내 주요 취침 시간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더 일찍 운동을 할 때 다른 이유로 다른 이유로 도움이된다고 믿습니다. 달리기는 내 허리 통증을 완화뿐만 아니라 나 자신에 대해 조금 더 훨씬 낫게 느끼게합니다 (나는 그날의 생산적으로 뭔가를 일으켰습니다).

마지막 메이크업 카운터는 무엇을보고 싶어합니까?
나는 샤넬뿐만 아니라 샤넬뿐만 아니라 한번의 Nordie의 Laura Mercier 카운터뿐만 아니라 믿습니다. 너무 재미있어! 카운터 (Corte Madera의 마을에서 마을에서 마을에서)는 항상 그들의 라인이 언제나 종결 된 열의 열정이 있습니다.

휴대 전화로 사진을 찍으십니까? 그렇게하면 무엇을 스냅하고 싶습니까?
내 전화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까? 음, 설문 조사, 예! 나는 어떤 방식 으로든 나와 함께 어떤 종류의 캠없이 캠이없는 느낌, 그리고 아이폰의 비트 캠은 놀랍게도 훌륭하게 큽니다 (당신이 매우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경우).

내 캠 롤에서의 대부분의 사진은 음식, 고양이뿐만 아니라 다른 무작위로 웃음을 만드는 다른 무작위적인 것들입니다 (이 게시물의 꼭대기에서 사진처럼).

당신이 읽은 가장 실용적인 책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Anne Lamott의 새들이 새로 : 삶뿐만 아니라 작곡하는 방향. 훌륭하고 훌륭한 책. 농담이 없지만 적어도 20 번이나 다시 읽을 수 있습니다! Anne은 너무 재미 있고 영감을주는 영감을 끼쳐 났을 때 나는 그것을 체크 아웃했을 때 나 자신에 대해 훨씬 나아졌습니다. 나는 자신을 의심하거나 글쓰기와 관련된 뭔가에 대해 괴롭히는 것을 시작할 때마다 그 책은 거의 항상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자체 사보타 화 내부 예술가들을위한 약과 같습니다.

IT에서 Anne은 소설 작문에 대해 많은 것을 대화하고 있지만, 작업, 기관 또는 심지어 블로깅을 위해 무엇이든 작곡하는 개인에게는 그것을 제안합니다.

오, 한 번뿐만 아니라 이것을 얻으십시오 : 나는 Marin County의 영화 극장 화장실에있는 Anne Lamott에 부딪 쳤습니다. Marin County에서 바로 여기에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방금 그녀에게 미소를 지었다. 다른 누군가가 잠시 동안 잠시 동안 걸어 갔고, 새가 삶을 변화 시켰는데 앤 oback / annoyed의 anne의 삶을 변화 시켰습니다! 나는 그녀가 진정으로 그녀의 영화로 돌아 가기를 원한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의 트릭 소스에서 트릭은 무엇입니까?
두 개의 소수의 Tabby 고양이 머리뿐만 아니라 많은 치즈 농담, 롤!

광고

아니, 정말로 아니야. 나는 가정합니다 … 무엇이든, 무엇이든, 긍정적 인 태도를 보존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어린 시절에 대해 그리워하는 세 가지뿐만 아니라 당신이하지 않는 세 가지는 무엇입니까?
나는 매일 밤 모든 밤에 자고있는 것을 놓친다. 나는 항상 성인 일을 믿지 않아도됩니다. 나는 매일 나의 가족을 보는 것을 놓친다.

나는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했을 때 자동차와 트럭을 주차 할 위치를 찾으려고 10-20 분을 보내지 않아도됩니다. 나는 항상 냉장고에서 내 음식을 먹은 낯선 사람과 함께 살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워크 스테이션에서 일하는 비용은 항상 나 자신에 대해 절대적으로 비참한 느낌을 갖지 않습니다.

현재 최근에 흘러 나오는 모든 유형의 항소 제품을 즐기고 있습니까?
샤넬의 Poudre Universelle Libre Natural Surface Loxed Powder in Translucent 3. 그것은 몇 주 전에 스플루지였습니다.지금까지 그것을 진정으로 사랑합니다. 분말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괜찮습니다뿐만 아니라 내가 멋지고, 완전히 무광택 마무리를 얻기 위해 모든 유형을 간신히 활용 해야하는 이후로 그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선호하는 십대 영화는 무엇입니까?
오아! 어려운 질문. 나는 그들 중 많은 것을 좋아하지만, 마음과 관련된 첫 번째 첫 번째는 우울한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알다시피, 나는 그 영화를 정기적으로 조사했을 때, 그 영화는 17 세의 영화가 돌아 왔다는 것을 정기적으로 체크 아웃 … 17 세! 나는 아직도 Davis에서 기관에 갔을 때 영화관에서 그것을보고 싶습니다.

와우, 오래전에 정말로 그랬어? 이크!

주간 목표 :
두려움에 제공하지 마십시오! 하지 마!

이봐, 안녕 친구! 정확히 오늘 어떻게 지내니? 나는 네 월요일이 smooove 출발에 빠졌 으면 좋겠다.

당신이 잠시 된 경우, 이번 주 월요일 설문 조사에서 오늘 어떻게 지내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있게 해주십시오. 나는 항상 당신의 시작에서 당신의 소식을 듣고 (그리고 일주일 내내) 물론) 듣고 싶습니다.

월요일 설문 조사를 완료하려면 목록을 복사 할뿐만 아니라 답변에 답변을 붙여 넣으십시오.

le land.

1. 분위기 :
2. 잠들기를 돕기 위해 취침 시간이나 당신이하는 일들의 취침 의식이나 물건이 있습니까?
3. 마지막 메이크업 카운터는 무엇을 탐색하고 있습니까?
4. 휴대 전화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까?
5. 당신이 읽은 가장 실용적인 책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6. 당신의 트릭 소스에서 트릭은 무엇입니까?
7. 당신이 젊은 일에 대해 그리워하는 세 가지뿐만 아니라 당신이하지 않는 세 가지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리워하는 세 가지는 무엇입니까?
현재 최근에 흘러 나오는 모든 유형의 항소 제품을 즐기고 있습니까?
9. 선호하는 십대 영화는 무엇입니까?
10. 정규 목표 :

광고

나는 빠른 Starbucks를 달릴 것입니다.뿐만 아니라 이상적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호박 풍미 라떼 중 하나에서 관심을 가져올 수 있습니까? ’tis 시즌뿐만 아니라 모든 것.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