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29, 2024

당신이 당신의 모습을 크게 수정 한 적이 있습니까?

나는 가지고있다. 오히려 몇 번, 실제로!

처음으로 발생한 시간은 6 학년이었습니다 …

광고

우리 엄마뿐만 아니라 아빠는 내 긴 머리카락을 모두 잘라 냈습니다.뿐만 아니라 나는 짧은 소년의 이발로 끝났습니다.

그들은 왜 그들이 나를 만드는 이유를 정확하게 언급하지 않았지만, 뒤돌아 보면서, 나는 그것이 그 당시에 자라는 내 가슴과 관련이 있다고 믿습니다 …

내 백성들이 괴롭 혔어.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다음에 내가 14 살이었습니다. 나는 어떤 유형의 메이크업을 학교에 사용하지 않고 한 주말의 스팬에서 전체 얼굴을 사용하지 않게되었습니다!

우리 엄마는 사춘기의 아름다움 잡지를 읽으려고했던 이래로 메이크업에 대한 싹 트는 관심 율을 알아 차리기 때문에 그녀는 매우 신중하게 나를 이코드를 위해 클리닉 카운터로 데려갔습니다. 그게 꽤 굉장 했어 … 그것은 나의 가장 좋아하는 메이크업 메이크업 중 하나입니다.

여러 머리 위상으로 갔을 때 대학까지 더 많은 과감한 수정이 없으며, 모두 자랍니다뿐만 아니라 그것을 자르고 있습니다.

가장 현저한 것은 내가 주니어 였을 때 발생했을 때, 나는 짧은 밥에게 길고 허리 길이의 머리카락에서 갔을 때 생각합니다. 내가 갑자기 나는 전 남자 친구를 끝냈다는 것을 갑자기 깨달았을 때 한 주말에 일어났다.

나는 그 일찍 20 대 초반에 몇 년 후에 그것을 다시 한번 그것을했습니다. 내 머리카락이 다시 길게 자랐습니다. 언젠가 살롱에 들어갔뿐만 아니라 끝이 끝난 턱 길이 밥을 요청했을뿐만 아니라 턱이 뒤집어졌습니다.

Sooo 1999, 알아. 그러나 그조차도 나를 위해 수정하기에 충분하지 않아도 붉은 줄무늬가 있습니다!

나는 전화가뿐만 아니라 나의 Raver 여성 단계뿐만 아니라 그것이 마찬가지로 해체와 관련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광고

그래, 나는 내 머리에 물건을 꺼내는 경향이있다.

그래서, 자기야. 당신이 당신의 모습을 크게 수정 한 적이 있습니까? 예기치 않은 메이크업 / 헤어 / 미용의 모든 유형은 무엇입니까? 나에게 모든 것을 말해줘.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