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6, 2024

나는 Mac Pro Longwear 유체 라인을 위해 머리를 뒤집어 놋쇠로 흑인의 16 개의 단일의 16 개가 맥 컬렉션

은 Mac Pro Longwear 유체 라인을 사용하여 새로운 Mac에서 놋쇠로 흑색 선에서 뷰티 컬렉션입니다.
아니, 나는 야금의 과학을 취하지 않았고, 나는 강을 따라 광업 권리를 샀다. 이 게시는 광업, 대장장이, 연금술, 미네랄 권리 또는 트럼펫 또는 트럼펫 또는 트럼펫 또는 트롬본이나 다른 악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프랑스어 호른가!).

나는이 Mac Pro Longwear ListiLine을 “놋쇠”라고 불리는이 Mac Pro Longwear Life Life는 뷰티 살롱에 대한 언급이 있으며, “머리카락을 구하기 위해”, 저항뿐만 아니라 저비 조명뿐만 아니라 알 수 있습니다. 그 유형의 일뿐만 아니라. 나는 “놋쇠”가 당신의 머리카락에 때로는 때로는 일어날 수있는 것이 무엇인지 추천하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광고

당신을 생각해 보면, 나는 그것에 대해 완전히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나는 정보에 입각 한 추측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 이름이 뻔뻔한 색깔의 머리카락과 관련이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내 하이라이트가 충분히 충분히 만질 수 있도록 들어 가지 않을 때 유죄입니다. 머리카락이 놋쇠 빛을 낸다.

이 현상을 엘 허브로 설명하려고했을 때, 나는 머리카락이 밝은 금을 돌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던 것처럼 철저히 혼란스러워 보였습니다.

“놋쇠가있는 것, 아기!” 나는 그에게 말해야했다. “소녀들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금속 골든 브론즈 (Ballic Golden Bronze)는 새로운 Mac에서 16 개의 Pro Longwear Listanline Gel Liners 중 하나입니다. 뷰티 컬렉션뿐만 아니라 이전에 그것을 보는 것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흑인의 Mac Pro Longwear 유체 라인

나는 상부 래시 라인을 줄뿐만 아니라 반전 된 아이 라이너 고양이 눈 쓸어 버리고, 어두운 색상과 함께 전통적으로 어두운 색상 대신에 더 가벼운 색상을 이용하는 리버스 아이 라인 고양이 눈 깜짝 할 수 있습니다. 뚜껑에.

나는 그것이 빛을 잡는 것이 빛을 잡는 방법이라는 것을 믿습니다. 그것은 단지 눈을 밝게 만들고 더 깨어납니다뿐만 아니라 더 깨어납니다.

그것은 따뜻한 피부 톤을위한 훌륭한 것입니다. 그러나 더 가벼운 피부 색조뿐만 아니라 냉각기가있는 징조는 시도해보아야합니다. 나는 그것이 환경 친화적 인 눈뿐만 아니라 청색으로 정말로 보일 것입니다.

내 NC42 피부에 Mac 놋쇠의 견본
다른 제품 이이 모양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맥 아이 그림자 brule.

오메가의 맥 아이 그림자

맥 눈 그림자가 브룬

바닐라 추출물의 맥 아이 그림자

모래 시계 필름 Noir 연필 이클립스입니다

Eylure 구조 No. 154 Lashes.

Sephora Vibrant Blush Flirt It It Up 06

Guerlain Terracotta 4 계절 Bronzer 02 Naturel

정품 빨간 머리에 맥 립스틱

꿀의 Diorskin 누드 공기 혈청 재단

MAC Mineralize 중간 황갈색에서 자연 스킨 니아

광고

그것은 질감이 현명하다는 것을 언급해야합니다. 나는 놋쇠들이 그들 중 일부보다 부드럽게 느끼는 것을 믿는다. 마찬가지로 하루 종일 지속됩니다.

가격 : $ 16 (Mac의 16 개의 Pro Longwear Longwear Longwear 중 하나는 뷰티 컬렉션입니다)
가용성 : 새로운 Mac의 일부는 인터넷 3 월 31 일에 제공되는 뷰티 컬렉션뿐만 아니라 Mac 카운터뿐만 아니라 2015 년 4 월 2 일에 2015 년 4 월 2 일부터 2015 년 4 월 2 일까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등급 : A.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