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어린 소년이 당신의 피부를 알 때, 그것은 조명입니다 : 새로운 esté e lauder 조명 완성 된 primer

오, 엘 허브 … 그의 마음을 축복하십시오. 내가 그 남자를 사랑하는만큼, 그것은 내 머리에 분홍색 줄무늬가 있음을 알아 차리기 위해 3 일이 걸렸습니다.

삼 일.

광고

그 줄무늬는 미묘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가 마지막 주말에 언젠가는 “당신의 피부가 정말로 훌륭하게 보입니다. 당신이 뭔가 다른 것을 했습니까? ” 나는 책임자가 외침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모든 우박은 새로운 esté e re lauder 조명 프라이머!

정상적인, 조합 및 건조한 피부 타입으로 설계된이 가벼운 $ 32 액체 프라이머가 적용되지만 기초가 마이닝되기 전에 미세한 라인과 불완전 하류를하시기 위해 피부를 부드럽게하고 연약한 오팔 크림 (Mac Strobe Cream의 멜라이어 버전)을 부드럽게합니다. 비타민 E와 시어 버터로 보습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로라 씨르리에의 프라이머를 생각 나게하는 다른 것들 중에서 가볍고 로션 같은 질감을 좋아하며 내 코는 희미한 꽃 향기를 좋아합니다.

변호화 된 (왼쪽) 및 혼합 (오른쪽)

내 눈으로,이 프라이머가 만드는 가시적 인 차이는 뚜렷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번 주에 많은 얼굴 샷에서 착용합니다). 그걸로, 나는 피부가 더 신선하며, 탈수, 부드럽고, 나는 내 모공이 더 작게 보이는 것을 약속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얇은 MAC Face & Body Foundation과 Medium-to Full Coverage Mac Studio Sculpt를 모두 아래로 시도했으며, 나는 그것이 거울과 사진에서 보이는 방식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내가 원하는 유일한 것은 SPF 인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의 현재 프라이머의 fave, 모래 시계 미네랄 베일 (SPF 15)에서 내 마음 속에 최고의 자리를 훔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게 나만 니트 피리 야.

가격 : $ 32.
가용성 : Esté e Lauder 카운터와 온라인에 관한이 3 월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등급 : a-

다른 뉴스에서 …

기름진 피부가있는 귀여움은 당신의 센서를 està © e e lauder caters에 묶은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새로운 무광택 완성 프라이머 ($ 32)는 샤인을 방해하고 부드럽게 피부를 닦고 메이크업을 위해 무광택 캔버스를 만드는 오일이없는 포뮬러를 가질 것입니다.

오, 당신은 놀리고 …

분명히 나는 ​​차를 위해 냉담한 갈증을 가진 유일한 우리 중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어제 가장 좋아하는 차에 대한 폭발을 듣고 있었다 (나는 더 자세히 생각합니다!). Lauren이 이것을 토론 할 때 내 쿠키를 잃어 버렸습니다 …

설탕 쿠키 썰매라고하는 천상의 조미료 차는?

뜨거운 머그잔에 우유의 스플래시로? 나는 그게 모든 종류의 얌이기 때문이다.

그것이 휴일 일 이었지만, 어딘가에 밖에있는 불안정한 상자가 있어야합니다 …

광고

오늘 밤 뭐야? 나는 방금 요가에서 집에 왔는데, 나는 지구의 중력을 끌어 당기는 좋은 싸움에 싸우고 이겼다! 내가 한 번 떨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한다. 물론 초보자의 초보자의 초보자 수업 이었지만 여전히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