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깔끔하고 새로운 나에게 : Tom Ford Cocoa Mirage Quad

Tom Ford Cocoa Mirage Eye Color Quad
깔끔하고 나에게 새로운 것을

영구적 인 컬렉션 제품이있는 영구적 인 컬렉션 제품과 달리 오랜 시간을 알고있는 영구적 인 컬렉션 시리즈와 달리 Series 시리즈에 대한 깔끔한 시리즈는 잠시 동안 내 레이더 아래에서 미끄러 졌던 영구 컬렉션 제품을 보여 주지만 나는 그들을 발견했습니다! – 그리고 지금 나는 그들이 깔끔하고 나에게 새로운 것 같아요.

소녀는 끊임없는 노바투 태양이 그녀를 때리면서 뜨거운 모래를 따라 크롤링됩니다. “물 …”그녀는 건조한 공기에 볶아서 그녀의 손가락 끝으로 자신을 앞으로 당깁니다. “또는 초콜릿 … 하나.

그런 다음 그녀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거리에서 뭔가를 보았습니다.

광고

그게 뭐야, 그녀는 더 나은 모습을 얻기 위해 앉아있어.

그녀는 웅크 리고 먼 물체에 집중했습니다. “그게 … 미라지 야?”

였어!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톰 포드 코코아 미라지.

-끝-
글쎄, 너를 봐, 독수리 눈! 예, 이것은 내가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자습서에서 착용하고있는 것과 같은 쿼드입니다. 그것은 Tom Ford Cocoa Mirage Eye Color Quad, 그리고 그것은 …

글쎄, 그것은 redondully 비싸다. (80 달러).

알아요! 맥스에 redongulous입니다. 그러나 제발 썩은 과일을 던지기 시작하지 마십시오. 또는 당신이 그렇게하는 경우, 머리를 피하십시오. 나는 괜찮은 머리날을 보내고, 나의 eyeshadow는 체인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잘, 코코아 미라지.

Tom Ford Cocoa Mirage Eye Color Quad.
IFS와 IFS에 대한 IFS가 없습니다. Tom Ford는 값 비싼 브랜드이며,이 쿼드의 가격에 대해 당신은 아마 당신의 고양이를위한 금 그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촬영, 어쩌면 다이아몬드가있는 사람조차도). – 이것이 최선의 중립 무광택 아이 섀도우 쿼드가 아니라면, 예, 예, 공식 메이크업 기록을 위해서는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헬라 기본이며 uninspired를 엽니 다. 매트 따뜻한 베이지, 무광택 중립적 인 황금 황갈색, 무광택 중립적 인 다크 초콜릿 브라운과 따뜻하고, 미묘한 쉬머가있는 붉은 갈색 중간 톤의 붉은 갈색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나는 내가 가지고있는 것을 알고 있음) 전에 어떤 형태 또는 패션 에서이 색상을 보았다는 것을 아주 안전하게하는 것이 매우 안전하다는 것이 매우 안전합니다. 그들에 대해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이 내 뚜껑을 쥐고있는 가장 완벽한 매트라고 생각합니다.

톰 포드 코코아 미라지 눈 컬러 쿼드를 착용

이 그림자에 대해 생각할 때, 나는 카메라에 눈물을 흘리고있는 현실 TV 쇼 스타처럼 느낍니다. * 콧물을 삽입하고 추악한 울음 소리 * “왜 도대체 당신은 너무 착색 한, 당신은 잭 @ ss!? 그리고 왜 당신은 낙진을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왜 당신은 버터처럼 혼합되어 착용하지 않고 12 시간을 넣고 있습니다. 도대체 당신이 숨어 있니?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내가 나의 의심을 가기 시작할 때, 나는 피부의 색깔을 다시 볼 때, 그들은 거의 크림 그림자처럼 보입니다. 나는 그들을 내 손으로 확장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실크의 매끄러운 리본을보고 느끼는 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지난 2 주 동안 꼼짝 않고 놀랍습니다.

아 … 코코아 미라지. 무광택 그림자 완성을 현실로 만드는 데 감사드립니다.

이 모습에서 착용 된 추가 메이크업
프라이머 – 이제까지 평활화 된 프라이머와 혜택 에어 패트롤을 보충하십시오.
재단 – 040 꿀 베이지의 디올 Diorskin 누드 공기
파우더 – 샤넬 천연 마무리 느슨한 분말 40 Dore
Bronzer – Rimmel Sun Bronze.
붉어짐 – 아모르
형광펜 – 모래 시계 빛나는 빛 주변 분말
Lipgloss – Mac은 어떻게 세련된 방식으로 립글로스입니까?
라이너 – Tom Ford Eye 펜을 더 깊은 (상단 래시 라인) 정의, 샤넬 88 Noir 강렬 (단단함), 맥 코스타 리치 (하급 래시 라인)
Lashes – Eylure 117s.
눈썹 – 어둠과 아나스타 시아 비벌리 힐스 맑은 브로우 젤에있는 도시 썩은 브로우

광고

Tom Ford Counters, Nordstrom, Neiman Marcus 및 Online의 Tom Ford Cocoa Mirage Quad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사랑에 빠지십시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