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Uncategorized

모래 시계 주변 조명 팔레트 : 지갑

에 맞는 휴대용 Photograhy 조명 키트처럼 모래 시계 주변 조명 팔레트 ($ 58), 2013 년 새로운 홀리데이
내가 앰비언스 조명 분말의 완성을 위해 모래 시계가 개선 될 수 없었던 것에 따라, 그들은 감각적 인 새로운 주변 팔레트를 방출하고 내 고양이 레이디 양말을 성공적으로 노크하기 위해 노크를 엽니 다.

(아니, 심각하게, 나는 고양이 레이디 양말을 착용한다.)

광고

Holidays의 새로운 경우, $ 58 한정판 트리오 ($ 67 CDN)는 3 개의 주변 광 분말과 베일 프라이머의 여행 크기의 병이 함께 제공됩니다.

왼쪽에서 팬 : Dim Light, 백열등 및 방사형 빛
알리미 – 팔레트를 열고 딤 라이트, 복사 빛 및 새로운 한정판 백열등을 시선 시켜서, 당신은 어필 할 필요성을 느낄 수 있으므로 기절하는 소파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도달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에

희미한 빛
전에이 주위 지역에 참여하지 않았다면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첨하는 가압 된 분말의 라인은 촛불과 같은 다른 조명 효과를 시뮬레이션하는 것으로, 촛불처럼, 피부에 광을 확산, 연화시키고 묶어서 빛을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백열등

일부 분말 중 일부는 주름과 모공에 부드럽게 숫자를 밝게합니다. 기본적으로 메이크업 가방에 적합한 휴대용 사진 조명 키트와 같습니다.

빛나는 빛
그들을 뺨에 착용하거나 얼굴에 모두 적용하여 모두 밖으로 나갈 수 있으며, 붉은 색과 같은 다른 제품과 잘 겹쳐 져서 더 많은 조명 효과조차도 문을 만듭니다.

모래 시계 주변 조명 팔레트와 작은 나의 작은 겨 프라이머 병 (귀여운!)
운명의 놀라운 트위스트에서 나는 항상 어두운 빛과 빛나는 빛을 항상 착용 하므로이 세트에서 그들을 볼 수 있도록 흥분했습니다! 둘 다 저에게 일상적인 노동자 제품입니다.

저울에 대한 내 발에 …
Dim Light, 중성 복숭아 베이지, 약간 흐리게 불완전한 불완전 함 (나는 얼굴 가루로 가루로서 그것을 사용합니다).

미묘한 온난화 효과가있는 황금 베이지 (Radiant Light)는 일반적으로 내 코의 다리를 내려와 태양 키스, 강조 표시된 분위기를위한 내 큐피드의 활에 내 코의 다리를 내려다 보는 것입니다.

새로운 분말, 백열등, 나는 그것이 절대적으로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부드러운 광택 마무리가있는 진주 빛 창백한 핑크, 그것은 부드러운 강조 효과로 밝아집니다. 나는 핑크색 붉은 덩어리를 흔들 링 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서 견본 : Dim Light, 백열등 및 방사형 빛
모래 시계는 메이크업 스펙트럼의 가격면에 앉아 있지만,이 세트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주위를 여행하고 가방에 공간을 절약하고, 전체 크기의 팬이 그것을보고 싶어하는 동안 가방에 공간을 절약하고 싶다면 좋은 가치가 될 수 있습니다. 꽤 부피가 크다.

전체 크기의 주변 분말은 일반적으로 0.35 온스의 제품에 대해 45 달러가 소비되지만, 새로운 팔레트는 총 0.116 온스의 0.116 온스의 파우더를 약 20 %만큼 훨씬 더 많이 보유한 비용이 훨씬 더 많습니다. 크기 조정.

그리고 당신은 세 가지 음영을 얻습니다!

예, 주위는 비싸지 만 확실히 그들 자신을 유용하게 입증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실제로 그들이 내 모공과 미세한 선을 조금 부드럽고 분명하게 나타나는 것으로 생각된다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인 복사 효과를 창출하면서 다른 눌려진 분말로부터 매우 자주 보지 못합니다.

광고

이 팔레트는 완벽한 피부의 모양을 좋아하고 메이크업 예산에 약간의 흔들림 방이 있으면 좋은 적합합니다.

가격 : $ 58 ($ 67 CDN)
가용성 : Sephora, Barneys New York, Bergdorf Goodman 및 Space NK Stores 및 Online
메이크업 및 항소 등급 : A.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