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새로운 NAR 브로프 젤과 이마의 완성기

를 kalamata 및 수리남에서 착용 한 새로운 NARS 이마의 새로운 NARS 이마 착용, Kinshasha의 이마 젤을 착용 한 골든 아치를 골든 아치로 올리십시오.

나는 큰 눈썹을 좋아하며 나는 거짓말을 할 수 없다.
당신은 다른 brothas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소녀가 들어갈 때,
그녀의 덤불 같은 눈썹으로,
그리고 그 아치는 그녀의 얼굴에 튀어 나오게됩니다.

아기가 눈썹이있어! 나는 단지 믹스 믹스 – 로트, 뭐라구?

누가 그녀의 마음에 큰 눈썹을 가지고 있는지, 아가씨. 그들은 가을에 대한 일종의 일종입니다. 아마도 NARS와 같은 브랜드가 새로운 가을 이마 젤과 이마의 완성기 ($ 22)와 같은 제품으로 큰 눈썹을 위해 빨간색 카펫을 굴린 이유입니다.

광고

오른쪽에 왼쪽 및 이마 젤의 이마의 완성기
나는 잠시 동안 퍼지 작은 유충을 자라려고 노력하고 있었지만, 90 년대로 알려진 연필 얇은 눈썹의 시대의 후유증 덕분에 쉽지 않았습니다.

내 것은 자연스럽게 또한 중간 마크 주위에 사라지고, 그 다음에 Raul의 문제가 있습니다 … 정말 짜증나는 대머리 스팟이 내 왼쪽 이마입니다. 그 자리에서 아무도없는 땅과 같습니다!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자라지 않습니다.

그래, 옆에 휩쓸었고,이 새로운 nars 이마 이마의 완성기 연필과 브러시 헬스 젤은 1982 년경 브룩 쉴드 브라우브의 내 꿈을 만날 수있게 해왔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NARS 이마 완성기 ($ 22)

François와 친구들은 네 개의 그늘을 만들고, 각각의 자연 무광택 마무리, 눈썹을 채우고, 모양을 칠하고 정의하고, 비슷한 제품의 팩과 차별화하기 위해 트위스트 연필 타원을 만들었습니다. …에

타원형 모양은 제어가 훨씬 쉽게 제어하기 때문에 원하는 정확한 브로우 모양, 각도 및 크기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alzbourg (밝은 갈색), 코카이드 (중간 갈색), 칼라 마타 (중간 갈색 Taupe) 및 수리남 (블랙) …

나는 두 개의 어두운 색상, 칼라 마타와 수리남 (매우 뚜렷한, 어두운 검은 색)의 조합을 사용해 왔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 사이에 큰 격차가있는 것처럼 느껴지 기 때문입니다. 그 자체가 내 자연스러운 색상과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두 개의 그늘 사이의 뭔가가 우리가 어두운 갈색 잠금 장치로 경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타원형의 왼쪽과 브로우 젤의 테이퍼 브러시에 이마의 완벽한 아이디어의 타원형 모양
내가 이것들에 대해 관찰 한 첫 번째 일은 질감이었습니다. 그들은 혜택의 인스턴트 눈썹과 같은 부드럽고 왁스 같은 이마의 연필의 극지방 반대쪽과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전혀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실제로, 더 열심히 이마의 많은 연필을 사용하여 최소한 저를 위해 더 오래 걸리고, 이는 그렇습니다. 새벽의 균열에 내 것을 드릴 때 그들은 여전히 ​​프리킥을 얻고 12-14 시간 후에 적절한 것처럼 보입니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모든 이마의 모든 이모의 색상은 회색 밑에서 구성된 것처럼 보이며, 몇 가지가 연필 의상을 제외하고는 내 맥 브로우를 채우는 내 맥 브로프 중 일부를 생각 나게합니다. Salzbourg는 Mac Omega를 생각해 보며 Kalamata는 Mac Concrete를 상기시킵니다.

이 연필은 매우 얇게 적용되므로 어두운 눈썹을 원할 때 빌드해야합니다. 어쨌든 더 어두운 연필로 겨우와 함께가는 것으로 알려 졌기 때문에 완벽합니다. 그들은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지만 추가 된 통제에 대한 절충을 취할 것입니다.

트위스트 업 팁에 관해서는, 우리는 사랑 / 증오 관계가 있습니다 … 한편으로는 사용의 용이성을 좋아합니다. 날카롭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러나 타원형은 세밀한 자세한 작업에 가장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것들을 좋아합니다. 자연스럽게 보이는 무광택 마무리와 Epic Staying Power, 내가 제안 할 수있는 유일한 변화는 그들을 선명하게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B +

브로우 젤 ($ 22)

야, 이들은 마약이야! Mac과 Anastasia 브로우 젤보다 훨씬 낫습니다. 나는 지난 몇 달 동안 번갈아 가셨습니다.

그들은 4 개의 그늘로 나옵니다. 착색 한 색조가 실제로 당신의 피부와 눈썹을 볼 수있을 정도로 실제로 착색되는 색조와 무색 하나입니다.

시원한.

왼쪽에서 : Caucase, Kalmata, Salzbourg 및 Suriname에서 완벽하게 이용됩니다. 아테네, Kinshasa, Offare 및 Piraeus의 브로우 젤

어떤 이마의 이마가 필요합니까? 훌륭한 이유가 무엇이기 때문에 이들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눈썹을 더 어둡게 보이게하고 젤은 어떤 마찬 이들도 없거나 빛나지 않고 세트합니다! 완성 된, 눈썹 느낌이 없지만 여전히 이마 빗을 겪을만큼 유연합니다.

각각 머리카락을 껴안고 쉽게 기동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마른 가늘어지는 브러시가 있습니다. 아무런 괴롭히지 않습니다. 머리카락은 내가 좋아하는 완벽하게 평평하게 놓여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좋아.

자연스럽게 보이는 무성한 눈썹을 겨냥하는 경우, 시도해보십시오. 나는 이미 일상적인 메이크업 필수품의 가방에 이것 중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더 많은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ançois !!)

광고

메이크업 및 항소 등급 : A +

가격 : $ 22
가용성 : Narscosmetics.com에서 Narscosmetics.com에서 Narscosmetics.com에서 Nars Counters, Boutiques 및 Online의 Brow 젤 및 이마자 모두를 찾습니다.

당신의 금끝없는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