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Uncategorized

최신 케이트 스페이드 사랑 : 그랜드 스트리트 레이튼 손목 렛

마침내! 오랫동안 마지막으로! (Huzzah!) 훌륭한 검색은 끝났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들이 불안정한 최근에 추가로 인도하지 않았으므로, 내 앞머리에서 통제되지 않은 유아 머리카락을 길들인 완벽한 제품을 발견하기 위해 검색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권장 사항이 있으시면 홈 밖으로 도와주세요).

아니, 나는 새로운 지갑 / 팔찌 / 스마트 폰 홀더 Thingamabober-doohickey에 대한 검색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광고

나는 아이폰, 신용 기록 카드, 여분의 변화, 키, 고양이 치료 (#ccl)뿐만 아니라 LipGloss (매우 중요한) 튜브뿐만 아니라 립글로스 (매우 중요) BG가 도착하기 전에 간소화하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기저귀 가방에 던질 수있는 무언가를 원합니다. 내가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그녀가 나의 중간에있는 유아 공급자의 구독성 중 하나 인 손목띠가있는 것들이 나의 손을 상당히 자유롭게 지킬 수있을 것입니다.

진정한 난이도는 Phablet iPhone 6+를 형성하기에 충분한 충분한 큰 거대한 것을 발견 해 왔지만 Kate Spade의 Grand Street Layton (원래 $ 228, $ 79로 표시). 그것은 비즈니스를위한 12 개의 작은 주머니뿐만 아니라 신용 기록 카드, 4 개의 거대한 주머니 (두 개의 지퍼가있는 외장재 포함, 내가 열쇠를 지키는 두 개의 지퍼가있는 외장재 포함), 여분의 변화를위한 지퍼가 달린 인테리어 구획뿐만 아니라 주요 주머니가 있습니다. Big-@ SS 전화뿐만 아니라 NARS 광택의 완전한 크기의 튜브에 충분합니다.

모든 것이 정확하게 딱지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안녕하세요! – 많은 것들이 많은 물건에 맞습니다. 그것은 4 × 8 인치보다 약간 커집니다. 이는 손목띠에 거 대 한 거대한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유형의 지갑의 어떤 종류의 형태로도 형성 될 정도로 거의 충분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상당히 얇아뿐만 아니라 부피가 크지 않습니다. 오,뿐만 아니라 가벼운 색깔의 14 karat 금 도금 하드웨어가있는 가죽으로 만든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몇 주 전에 인터넷 깜짝 판매에 케이트 스페이드에서 검은 색으로 그것을 움켜 잡았다. 당시 두 가지 색상이 있었고, 검은 색은뿐만 아니라 뜨거운 분홍색뿐만 아니라 내 존재의 모든 섬유가 비명을 지르도록 “카렌 !!! 핫 핑크!” 나는 그것을 믿었으므로, 쉽게 믿을 수 없을 것으로 믿었으므로 나는 흑인과 함께 갔다.

나는 지금 온라인으로 정확한 정확한 똑같은 지갑을 발견 할 수 있지만, 내가 발견하는 가장 가까운 곳은 앵초 언덕 레이튼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이는 유사합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손목 렛 : 정확히 어떻게 그들이 그들에 대해 어떻게 느끼나요?

P.P.S. 나는 지금 기대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