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이 봄 웨지

한 쌍의 봄에 나간다.이 게시는 브로드 웨이 신발 창고에서 봄 웨지에 관한 모든 것에 의해 후원됩니다! 게시 정책에 대한 정보는 내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고양이 여성 양말뿐만 아니라 윈드 워터 겨울 시즌이 Burrito’d 썼다. 따뜻한 날씨를 위해 내 발이 준비됩니다. 우우, 샌들 시즌! 바로 여기 우리가옵니다!

겨울 신발은 모든 것이 재미 있지만, 나는 봄뿐만 아니라 여름뿐만 아니라 여름에 부분적으로 부분적입니다.

광고

그래, 나는 약간의 신발 hoarder … 웨지, 바람직하게는 훌륭한 코르크 뒤꿈치가있는 플랫폼 (저는 5’1 “이므로 높이가 좋아) 이번에는 선호하는 신발 중 일부입니다. …에

하이힐의 경우, 그들은 놀랍게도 편안합니다. 나는 웨지에서 샌프란시스코 주위를 걷는 하루를 보낼지도 모른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나는 스틸레토에서 일하는 것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

플러스, 또는 무거운 안개가 무거운 안개가 시작되거나 (SF의 여름을 춥다!) 코르크 웨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방수.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봄에는 여름뿐만 아니라 매일 한 쌍의 쐐기로 나를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늘어난 일이 무엇이든, 내가 입고있는 모든 복장과 일하는 쌍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도시에서 만족하는 일이있을 때, 나는 자주 생생한 가운과 카디건을 자주하지 않고,이 프랑코 사르토 셰리 웨지 ($ 59.99)와 같은 Tan 쌍을 내 발에 미끄러 져 있습니다.

중립적 인이면, 나는 그들이 회사 회의를 위해 공상적이지는 않지만,이 상황에서 교차 된 끈은 어떤 개성을 제공하면서 조금 가운을 가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말에는 재미있는 쐐기가 나옵니다. 나는 똑같은 생생한 드레스를 착용 할 수 있지만, 일을하기 위해 일하기 위해 앙상블에 몇 가지 비트 수정을하십시오.

또는 일요일 브런치,이 선호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나는 빈티지 데님 자켓, 턱받이 펜던트, jellypop ($ 39.99)의 해군 파란색 Yvonne 웨지와 같은 스펀지가있는 누드 쐐기뿐만 아니라 빈티지 데님 재킷, 턱받이 펜던트를 위해 가디건을 전환 할 것입니다.

나는 색깔뿐만 아니라 주말 흘러 나오고 지나치게 지나치게 보거나 공식적으로 보이지 않게 유지할 수있는뿐만 아니라 주말을 제공합니다.

이 쌍 중 하나에 대해 생각하고 있거나 봄 옷장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웨지 한 쌍의 웨지에 대해 배회 한 경우, 브로드 웨이 슈 스토리지 시설에서 50 달러 미만의 수많은 쌍으로 광범위한 선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4 월 30 일에 그들은 인터넷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발에서 79.99 달러를 구입하고 코드 Spring20에서 20 달러를 받으십시오. $ 99.99 구매는 코드 Spring30과 함께 30 달러에서 30 달러를 얻을 수 있으며, $ 199.99 구매는 코드 Spring75로 75 달러를 꺼냅니다.

광고

해피 봄 쇼핑!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