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Uncategorized

당신의 겨울철의 작은 가이드 불쾌감을주는 것, 당신이 Mend

창백한 경우 자신을 대우하는 방법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부푼? 머리카락을 씻지 않고 3 일? 바이러스 감염 일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나는 매력과 관련된 것뿐만 아니라 매력의 주제와 관련이있을 때 더 오래 게시 할 수있는 피사체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나는 갑자기, 위에서 메시지처럼 아이디어를 위해 격투했다, 그것은 나를 쳤고, 나를 열심히 쳤다.

기관지염.

광고

이 게시는 기관지염에 대해 독점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훨씬 더 많은 것을 느끼는 방법은뿐만 아니라 당신이 미용하는 제품을 기쁘게하는 동안 당신이 춥고 감염, 감염, 바이러스, 당신은 무엇입니까?

나는 매년 기관지염을 아이로 끌어 들이기 위해 활용하여 가슴에 구멍처럼 느껴지는 말을 건조하고 원시 기침을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25 세의 유형이 무엇인지뿐만 아니라 며칠 동안 자기 치료를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제안하지 않지만, 기침 시럽을 섭취하고 이것이 기관지염이 아니라는 것을 정말로 희망했다. 나는 이미 남자 친구의 형제의 생일을위한 친구들을보기 위해 뉴저지에서 이미 밤을 조직했기 때문에 나는 약간 기침 이후로 그냥 그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생일 축하 후 일요일 아침에, 나는 그것이 그것이 그것이 그것이 그것이 하나 (하나!) 샷인지 말할 수 없었다 (하나!) 샷 나는 그렇게 낮게 느끼는 기분이났다. 어느 쪽이든, 알코올은 가장 큰 도움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월요일까지는 실제 의사를 볼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는 내 유방뿐만 아니라 엄숙한 끄덕뿐만 아니라 나의 예후가 분명했다. 기관지염이었습니다! 다음에 나는 가장 빨리 의사를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알코올을 가장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 현재 분대.
그 동안, 바로 여기에는 질병을 회복 / 다루는 동안 조금 더 훨씬 더 느낄 수있는 방법을 정확히 느낄 수있는 지혜의 몇 가지가 있습니다.

수화물뿐만 아니라 보습

내가 “보습”이라는 단어를 나에게 말할 때마다, 나는 물기 재배자로 나를 미끄러지는 것에있는 “보습”을 비명뿐만 아니라 “보습”을 비명을 지르는 의사의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소리, 오른쪽?

당신이 본질적으로 피부뿐만 아니라 얼굴 만하면 그렇지 않습니다. 어쨌든.

새로운 위치로 옮기고 건조한 공기를 핸들링뿐만 아니라 겨울철 모든 겨울철, 연인은뿐만 아니라 궁금해서 샀다. 멋진 미스트 가습기로서, 나는 이것들과 따뜻한 안개 (온도 외에)와 같은 정확한 차이가 무엇인지 확신 할 수 없지만, 처음 며칠 동안 우리의 침실은 훨씬 훨씬 더 견딜 수 없었습니다. 진정으로 유방 혼잡을 돕습니다. 그것은 겨울철 코피를 돕는 것 같습니다!

크레인에서 이는 크레인은 대상에서 제공되는뿐만 아니라 많은 멋진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어느 날 밤 나는 그것없이 갔다, 코는 절대적인 고통에있었습니다.

H2O를 찌르지 마십시오

우리는 모두 우리가 훨씬 더 많은 유체를 마시는 것이뿐만 아니라 우리가 아플 때보 다 어떤 종류의 진실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 당신이 내 쌀쌀한 죽은 손에서 커피를 찢을 수있는 한 번만 한 번뿐만 아니라 그것은 내가 아플 때, 나는 아프다. 나는 아플 때 콩 우유를 마실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유 유형의 것은 훨씬 더 나빠질 것입니다. 물뿐만 아니라 차는 어디에 있는지 있습니다. 당신 자신을 당신의 선호하는 차 브랜드로 대우뿐만 아니라 brewin ‘에 도착하십시오.

현재의 fave :하니 & 아들의 아프리카 가을; 루이보스, 크랜베리, 오렌지뿐만 아니라 오렌지.

실제 모이스처 라이저도 기억하지 못하지 마십시오. 야간에, 나는 부츠 식물에 의해이 유기농 수화 일 크림을 선호했다. 나는 그것이 “낮에 크림”이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낮 제품을 선택하는 모든 유형의 SPF가 부족합니다. 그것은 엉덩이, 조호바 증가뿐만 아니라 코코아 버터뿐만 아니라 루돌프 esque 코 주위에 믿을 수없는 느낌이 었습니다.

낮에는이 세 가지 제품의 콤보를 선호했습니다. 바다 – 결과 듀오 나는 바로 여기에서 바로 평가되었으며 Biore ‘s Kao Japan Aqua Rich SPF50 + / PA ++++ SINScreen. 나는 하루 동안 Biore 자외선 차단제가 준수 한 혈청을 활용하고 있으며, 밤에는 보습 젤 / 부츠를 교대로 교대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을 착용 할 의무가 없어!

매력을 가진 사물의 스윙으로 돌아 오는 누군가로서, 당신에게 quyms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메이크업을 완전히 거래하지 않고 나가는 것보다 더 간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토요일 밤, 우리가 나가는 방법에있을 때, 나는 아프고 창백한 거래를 다소 프리 빌어 먹을 필요가있는 것처럼 느꼈다. 그래서 나는 차에서 거울을 뒤집어서 나의 마스카라를 쳐다 보았다. 뿐만 아니라 내 가방에 직접 되돌아 가게하십시오.

내 눈썹이 다소 가득 차 있었고, 내 피부는 심지어 짝수 이었으므로, 나는 새틴 립 연필에 Sephora에서 나오고 나의 생일뿐만 아니라 밤을 밤에 전화했을 것입니다.

2 일 후, 내가 의사의 사무실에있을 때, 내가 말하면서 마스카라를 사용했는지 아니면 내가 말할 때 나의 목소리를 간신히 듣지 못할지라도 아무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날의 눈썹을 작성하면 나의 프리젠 테이션에서 나를 훨씬 긍정적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메이크업을 완전히 거래하는 것은 땀을 흘리며 오한뿐만 아니라 나온뿐입니다.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의 몸을 바로 치료하십시오.

이 새 집으로 이사하기위한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는 더 잘 먹었습니다. 연인은뿐만 아니라 그것이 이전에 그 직전에 그분의 작업 일과뿐만 아니라 그의 재배치로 인해 최상의 영양을 얻을 때 심각하게 부족했습니다.

일요일 밤, 우리가 무서운 여행에서 ikea 로의 집을 왔을 때 (우리는 여전히 침대 프레임을 필사적으로 요구합니다), 우리는 모두 저녁 식사를 위해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불확실한뿐만 아니라 굶주리고있었습니다. 나는 냉장고에 돼지 고기 로스트가 있었지만 주말 내내 모든 것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요리하지 않고 죄책감을 느꼈지만, 다시 머리가 두드리고 있었고, 유방은뿐만 아니라 원하는 모든 것이 내 침대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마도 일부의 송톤 수프.

그래서 우리는 중국 음식을 가지고뿐만 아니라 며칠 후에 로스트를 만들었습니다.

자신을 가장 잘 치료하는 것은 단지 음식으로 끝나는 것만 시작하지 않습니다. 집에 머물고있는 두 번째 날까지 나는 아파트에서 나올 준비가되어있었습니다. 나는 적어도 6 개의 블록을 걸을뿐만 아니라 스타 벅스에 버스를 잡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6 개의 블록과 함께 있으며, 구석에있는 Walgreens를 보았고, 집에뿐만 아니라 집에뿐만 아니라 물뿐만 아니라 물뿐만 아니라 물을 구입했습니다. 내가 아파트로 돌아 왔을 때, 나는 가슴에 구멍을 뚫고있는 것처럼 느꼈다. 조금 더 잘 느끼기 시작했지만, 나는 50 %에서만 작동 할 가능성이 가장 높았으므로 나 자신을 그렇게 믿는 것에 속임수를 쓰쳤다.

너 자신에게 하지마. 침대에 머물러 있고, 시트 가면에 넣고, 손톱을 칠하고, 시간을 보내십시오.

뜨거운 샤워는 행복하지만 당신이 할 수 없다면 …

그 건조 샴푸 기차를 타십시오. 당신이 침대에서 나가는 것도 아프거나, 방문 할 수있는 것뿐만 아니라 방문자에게 resentable을 보지 않으려는 경우 (또는 조금 더 많은 인간을 더 많이 느끼는 것으로 느끼는 것만 큼), 자신을 건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샴푸. 나는 아베다의 샴페어를 사랑해 왔어.

분명히, 레이블의 덩어리가 꺼 졌기 때문에.

나는 이걸로 5 일 머리를 썼다. 판단 할 수있는 완전히 자유롭게 느껴진다.
이번에는 당신 자신을 즐겁게하십시오

반복적 인 맞을 것 같습니까? 당신이 아플 때 잠재적으로 잠재적으로 즐거운 방법을 정확히 기쁘게 할 수 있습니까? 글쎄, 너는 할 수 없어. 그러나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토론 한 것처럼 당신의 느낌이 느껴지는 끔찍한 것처럼, 이번에는 자신을 낭비하게하십시오. 원하는 시트 마스크를 넣으세요뿐만 아니라 정말로 누워뿐만 아니라 Netflix에 도착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을 보여주는 동안 일하면서 일하게됩니다. 당신은 휴식을 취해야합니다뿐만 아니라 피부를 보충 할뿐만 아니라 보습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시간이 없습니다!

광고

침대에서 나올 수없는 경우, 당신의 매력을 재미있게 가져오고 머리맡의 테이블이나 당신의 무릎처럼 빨리 가져올 수있는 손톱을 설정하십시오. 아프다. 당신이 손톱을 할 수있는 이상적인 기회가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겨울 계절 질병이 일어나는 일이 무엇이든간에, 나는 그들이 주로 고통스럽지 만, 가능한 한 빨리 루틴으로 되돌아가는 것을 희망합니다.

이제 나는 마지막으로 세탁물뿐만 아니라 차를 만들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