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예쁜 포장 경고! Japonesque 컬러 컬렉션

의 메이크업 japonesque 컬러 컬렉션에서 3 조각, Ulta에서 지금 사용 가능
크리스마스 카운트 다운! 훨씬 더 훨씬 더 많은 일이며, 아직 하나의 선물을 감싸지 않았습니다.

알아요!

광고

FYI, 귀하의 조카 탭은 전혀 그것에 대해 기뻐하지 않습니다. 그는 산타를 L.V에 물었다. 올해 고양이 캐리어를 일찍 열어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랭크 얼룩!
예쁜 포장에 대해 말하면 Japonesque 컬러 컬렉션에서 영구적 인 조각이 예쁘지 않습니까? 그들은 착색 한 수채화처럼 보입니다. 매우 슈 Umerua는 모네를 만난다.

그냥 리본과 voila를 추가하십시오! 그들은 선물을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또는 나중에 알고 있음).

광고

몇 가지 생각 …

벨벳 터치 마무리 분말 : 정말로 베이에서 빛을 보유하고 있지만, 더 어두운 피부 색조에 chalky를 볼 수도 있습니다.

눈 그림자 듀오 그늘에서 01 : 매우, 매우 얇은 … 우리는 거의 거기 아무것도 말하고 있습니다.

그늘에서 립 래커 01 : 안녕, 안료! 이 냄새와 버터 크림, 얌 맛! 너무 나쁘지 않아도 꽤 건조합니다.

Ulta Stores 및 Ulta.com에서 지금 전체 Japonesque 컬러 컬렉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Japonesque 벨벳 터치 마무리 파우더 ($ 26)
Japonesque Velvet Touch Eye Shadow Duo 그늘 01 (10 듀오스 중 하나), $ 24
Japonesque 컬러 컬렉션 립 래커 01 (8 개의 그늘 중 하나), $ 20

왼쪽에서 견본 : 눈 그림자 듀오에서 실버와 블랙 그늘 01, 벨벳 터치 마무리 분말 및 립 래커 01
Japonesque 라인에 많은 경험이 있습니까? 내가 좋아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는 제품은 무엇입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