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거룩한 익숙한 향수, 배트맨! 톰 포드의 사하라 누아 오 드 Parfum

Tom Ford ‘s Sahara Noir Eau de Parfum
다른 사람이 나를 알아내는 동안 나를 데려갔습니다! 나는 톰 포드의 새로운 사하라 누아 오 드 Parfum을 킁킁 거리지 못했지만, 나의 바셋 하운드 – 이안의 냄새 감각은 쫓겨났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가톨릭 자정 대량. (내가 처음으로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그것을 사용했을 때, “당신은”교회처럼 냄새를 맡았습니다. “)

광고

‘Reals!

프랭크스 (3 개의 선물 명성), 사막 수지, 향기를 지배하고, 자정 대중뿐만 아니라 맛을 지배하고, 그들이 정확한 향로를 던지는 서비스의 일부가 있습니다. 같은. 노트.

나는 처음부터 향기에 대해 궁금해하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할 것으로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무거울뿐만 아니라 매운 것입니다 (나는 클로브의 강력한 노트를 닮았습니다). 사실, 여성의 향기로 청구되지만, 나는 그것이 친구가 빨리 사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러나 내가 그걸로 보낸 시간이 많을수록 더 깊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것은 따뜻한뿐만 아니라 편안함뿐만 아니라 전에는 그것을 비난 할 수 없으며, 오히려 어떤 것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Tom Ford는 비밀과 중동의 하이 엔드의 영향을받는 새로운 향기를 제공합니다. 그 땅의 미치지 않은 아름다움을 불러 일으킨다, 사하라 누아는 땅의 가장 소중한 재료 중 하나의 매혹적인 힘에 대한 톰 포드의 ode이며, 유쾌한 사막 수지 인 프랑크 린센스. ”

– Neimanmarcus.com.

광고

무엇보다도 다른 무거운, 매운 향기가있는 경우 가끔씩 발생하는 두통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빛, 여성, 꽃 향수로 맹세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종결을 밝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호기심을 만족시키는 냄새가 나는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깊은 수지뿐만 아니라 풍미표가있는 깊은 풍부한 남녀의 향기가 많은 것을 좋아한다면 검사하십시오.

Sahara Noir의 1.7 온스 병은 150 달러를 달리고 있습니다. Neiman Marcus Stores뿐만 아니라 Neimanmarcus.com에서 지금 제공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