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어떤 종류의 얼굴 머리 제거 (눈썹, 윗입술 등)를하기 시작했을 때 몇 살입니까?

나는 콧수염이 무엇인가?
나는 대학에 있었다! 나는 그 당시 19 ~ 20 일이었을 것으로 생각한다. 그게 내가 내 눈썹을 뽑아내는 것을 시작했을 때, 상부 립 헤어를 제거하기 위해 물건을 떼어 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얼굴 표백제로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나의 많은 천재 아이디어가 아니라, 롤! 왜냐하면 나는 오렌지 콧수염이있는 소녀처럼 보이기 때문에 끝났기 때문에.

내가 90 년대, 얼굴 머리카락이 적어도 내가 달린 동그라미에서 나이가 들었을 때, 큰일이 아니 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알았던 모든 소녀들은 모두 입술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었고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거기에있었습니다. 큰 거래가 없습니다.

광고

그리고 나는 확실히 윗 립 헤어를 낳았 기 때문에 – ugh! – 신입생 년에 나를 allegedly로 좋아했던이 어린 소년은 점심 시간에 주위에 올 것이고, “오, 콧수염이 있니? 콧수염이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콧수염을 가진 소녀 키스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 ” ~을 자란

알다시피, 일반적인 14 살짜리 소년 … 그게 어떻게 뱉어 냈는지. ㅋㅋㅋ!

어쨌든, 나는 그때 (머리카락)를 알고 있었지만, 나는 대학에있을 때까지 아무 것도하지 않았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내가 밴드와 함께 바빴고 공부했기 때문에 (나는 괴상한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훨씬 더 흔적이라고 생각한다. 아무도 나는 정말로 머리 제거 나 이마에 대해 정말로 이야기했는지 알고 있었고, 그것은 잡지에있는 것이 아니 었습니다 ( “”잡지, 롤!). 나는 당신의 상부 립 머리카락이나 그런 것들을 제거하는 데 포괄적 인 노출을하는 일곱 번째 십칠을 회상하지 않습니다!

내 친구 Jen은 우리보다 약 15 년 동안 젊은이가있는 사촌들이 있기 때문에 흥미 롭기 때문에 (그러나 그들은 더 이상 젊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결혼하고 아이들을 갖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들의 눈썹을 plucking하고 그들이 Jen보다 젊었을 때 위의 입술을 왁싱하고 나는 그것을하기 시작했을 때였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 일을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이 13 또는 14와 같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모르겠다 … 여자들은 그 나이에 그 연령대에서 윗입술을 제거하기 시작 하시겠습니까? 내가하지 희망! 나는 Connor Claire가 그녀가 할 수있는 한 행복하게 알지 못하게합니다.

어떤 종류의 얼굴 머리 제거를 시작했을 때 몇 살 이었습니까?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TGIF!

P.P.S. 일요일에 바로 그릇을 보십니까? 나는 우리가 여기 주위에 애틀랜타를 당기고, 누군가를 새로운 기회를주는 것, 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