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원하는 립글로스 어플리케이터의 선호하는 유형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 22 Clarins Gloss Prodige 강렬한 색상 및 활기찬 왁스 광택을 활기찬 릴리 (오른쪽)뿐만 아니라 봄의 루지 à ¼ Clat Collection of The New Clarins Rouge à ¼ Clat Collection; 클라란스 카운터, Nordstrom 및 Nordstrom.com을 제공합니다.
나는 항상 Doe-Foot Gal, 나 자신이었습니다. 특히 평평한 것들. 평평한 DOE 피트는 클라란스에서 새로운 광택 상학을 포함하는 길고 마른 체형의 평평한 것과 같이 말하기를합니다.

왜요? 그 이유는 극도로 과학적이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나는 그들이 일하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광고

그래서 나는 발을 가져 왔어뿐만 아니라 내 입에 넣어 …

잠깐 – 다시 시도해 보겠습니다.

나는 Doe Foot을뿐만 아니라 내 키스 사이의 위치뿐만 아니라 편평한 측면이 두 상단뿐만 아니라 바닥 입술의 표면을 덮는 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그것을 뒤로 밀어 넣는다.

꽤 기본 …

Clarins Gloss Prodige 강렬한 색상 및 방출 왼쪽 릴리뿐만 아니라 오른쪽에서 활기찬 증가 (각각 $ 22)
왼쪽에 물 백합뿐만 아니라 활기찬 답변

Clarins Gloss Prodige 강렬한 색상 및 물 릴리에서 립글로스 방출

광고

그런데, 우리는 이러한 광택 상학의 주제에 있기 때문에, 나는 물 백합과 같은 가벼운 그늘을 적용하기 위해 거울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단지 그 깎아 지른 것입니다. 그러나 활기찬 장미와 같은 어두운 색조의 경우 나는 적어도 응용 프로그램에서 적어도 닫히는 것을 검사하고 싶습니다. 내 iPhone의 화면의 반사 표면은 대개 충분합니다.

어떤 종류의 립글로스 어플리케이터를 선호합니까?

oe oot.

브러시

위대한 OL’- 구식 캡처 튜브

뭔가 다른 것 (코멘트에서 이해하겠습니다)

결과를 봅니다

…에 적재 …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