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Uncategorized

당신의 메이크업에 실망시키는 것에 지쳤습니까? 새로운 QVC 독점 키트로 Tarte는 “최근에 당신의 메이크업이 무엇인지 묻습니다.”

나는 Tarte의 새로운 $ 49 QVC 독점 키트의 이름을 말할 때마다 “당신의 메이크업은 무엇을 위해 당신을 위해 당신의 메이크업을 했습니까?” (A $ 160 가치) 나는이 오래된 학교 Janet Jackson Jam을 생각합니다 …

나는 그 어린 소년의 성을 기억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넷의 비디오 워드에서 가사!

광고

“뭐라구?”

“그는 다시 나를 섰다.”

“다시?!”

“음 – 흠.”

“글쎄,이 남자와 무슨 일이야? 그를 많이 좋아하니? ”

“네, 여보, 나는 그를 사랑해. 그는 괜찮습니다. 그는 나를 위해 많은 일을 많이합니다. ”

“나는 그가 당신을 위해 좋은 물건을하기 위해 사용했지만 최근에 당신을 위해 무엇을했는지 압니다.”

안무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나는 거위 …

Tarte의 최신 메이크업 키트 인 7 월 13 일 QVC 독점적 (QVC 및 QVC.com)은 6 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별도로 구입 한 모든 제품의 정규 가격을 $ 49 또는 약 70 %로 똑바로, 새로운 순수한 Maracuja 오일 롤러 볼, 새로운 Retoucher 완벽한 마무리 대나무 재단 브러시, 새로운 Maracuja Miracle 12-HR Foundation과 함께 광범위한 스펙트럼 SPF 15 (박람회, 가벼운, 중간, 황갈색 및 깊은 곳에서 5 개의 음영 중 하나를 선택), 새로운 현대식 방수 괴짜 그림자 / 라이너의 Plumberry / Plum Brown 및 재전송 아마존 클레이 스마트 마스카라.

오, 보너스로서, 당신은 Tarte의 새로운 Maracuja C-밝은 눈 치료의 샘플 항아리를 얻습니다. 어둠의 서클을 숨기기 위해 개발 된 크림이 바로 밖으로 숨기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미세한 라인과 주름의 모양을 줄입니다.

Lipsurgence Lip Shine Smitten (소매 가치 : $ 22)
volumizing shine과 상쾌한 민트의 힌트로 포장 된 하나의 스 와이프는 광택있는 핑크색의 이상적인 그늘을 제공합니다.

순수한 Maracuja 오일 롤러 볼 (소매 가치 : $ 22)
Tarte의 가장 좋아하는 오일은 편리하고 여행 친화적 인 0.6 온스 롤러 볼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피부를 직접 굴러 굴리고 부드럽게 마사지하십시오. 비타민 C와 중요한 지방산으로 적재되면, 피부를 보면 더 가벼운, 더 밝고, 더 부드럽고 훨씬 더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Retoucher 완벽한 마무리 대나무 재단 브러시 (소매 가격 : $ 32)
에어 브루시 된 마무리의 경우, Maracuja Miracle 12-HR 기초를 원형 동작으로 원형 동작으로 혼합하십시오.

Maracuja Miracle 12-HR Browate Sprum 15 (소매 가격 : $ 42)
이 1 온스의 Maracuja 오일의 1 온스 병 (펌프 디스펜서가 있음)으로 피부를 밝게하는 동시에 원하는 적용 범위를 얻으십시오. 부드러운 공식은 뒤에 결함을 남겨두고, 완벽하게조차도 빛나는 안색이 있고 미묘한 듀이 글로우 (Fair, Light, Medium, Tan 및 Deep에서 5 개의 음영 중에서 선택)를 남겨 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식 방수 괴상한 그림자 / 라이너 (소매 가격 : $ 25)
한쪽 끝에있는 매실 – 베리 그림자와 다른 하나의 매실 갈색 라이너로 눈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 된 이중 종단 연필 듀오.

영재 아마존 클레이 스마트 마스카라 블랙 (소매 가격 : $ 19)
이 큰 튜브는 비틀 거리는 금액 (Tarte는 400 퍼센트의 것입니다!)에 의해 래시 부피를 증가시킬 수있는 수분 공급이 가능합니다.

왼쪽에서 견본 : Lipsurgence Lip Shine Spitten, Modereyes 방수 크림 크림 그림자 / Plumberry (Pictured, Plum Brown), Maracuja Miracle Smart Mascara의 Maracuja Miracle Foundation

광고

꽤 좋은 가치가 있으며 각 판매의 수익금의 일부는 Amazon 열대 우림의 오래 지속 가능한 지속 가능한 관리를 촉진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아마존 파트너십 (SAP)을 지원합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