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Uncategorized

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마스코트, Vol. 401

모든 모험가에게 전화! 당신의 두려움없는 지도자 탭을 tis. 나는 당신을 위해 흥미로운 제안을 받았습니다. 당신이 아는 것처럼 나는 이웃에 다시 제공하고, 내 다른 자선 노력으로 키티 모델링을 위해 나의 친구를 공유하고, 그 중 하나는 그 중 하나가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드러내는 것이 매우 흥분합니다. …에!

우리가 매년하는 것처럼 우리는 우리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돕기 위해 인간뿐만 아니라 멋진 영감을 얻은 퓨린뿐만 아니라 멋진 영감을 얻은 퓨린뿐만 아니라 몇 가지 재미 있고 영감을 얻은 퓨린을 찾고 있습니다.

광고

Camp Catnip은 내 마음 속에 매우 특별한 위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빠르게 진행되는 키티 모델링 생활을 다루기 위해 요구하는 기술을 끊임없이 요구하는 능력을 가르치기 위해 캠프를 시작했습니다.

CAMP Catnip 카운슬러로서, 키가 큰 소나무가뿐만 아니라 맛있는 물고기가 가득 찬 화려한 유리 호수뿐만 아니라 키가 큰 소나무에서 시에라 네바다 산맥에 자리 잡은 2 주간의 밤새 캠프에서 키티 야영 자에게 갈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에는 놀라운 외부 환경에서 고양이 워킹 클래스뿐만 아니라 포즈뿐만 아니라 고양이 워킹 클래스가 포함됩니다.

야영자는 캠프를 자신감, 진정한 세계 기술뿐만 아니라 자연에 대한 감사를 남깁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이 일어나는 캠프가 아닙니다. 일하면서 항상 일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나비를 쫓는 것과 같은 재미있는 활동을위한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키티가 새끼 고양이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광고

CAMP Catnip 카운슬러가되는 것이 무엇이 필요한지 믿는다면, 귀하의 이름으로 아래의 의견에 답변 해 주시기뿐만 아니라 귀하의 이름과 함께 훌륭한 형태가 될 것으로 판단되는 이유는뿐만 아니라 왜 답변 해주십시오.

캠프에서 보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