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Uncategorized

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마스코트, Vol. 365

탭 : 이봐, 기회, 무슨 일이야?
기회 : 오, 헤이, 탭.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탭 : 좋은, 좋은 … 그냥 운동을 완료했습니다. 이봐, 딜론에 대해 들었 니?
기회 : 아닙니다. DILLON으로 일어난 일은 무엇입니까?
탭 : 그는 새로운 프라다 캠페인을 받았습니다.
기회 : 아니!
탭 : 진지하게.
기회 : Fo ‘Reals ??

광고

탭 : “Reals. 나는 방금 Tuxie에서 그것을 들었습니다. 우리는 함께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는저기서 최고로 스트레칭 …

탭 : 요, Tuxie! Dillon이 프라다 캠페인을 얻었습니다.

Tuxie : 나는 알고, 맞아!? 그러나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대리인은 어제 점심 식사를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딜런뿐만 아니라 탭으로 내려갔습니다.

기회 : 친구 … 그게 짜증이야. 죄송합니다, 탭.

탭 : 아니, 멋지다. 나는 조금 놀랐지 만, 당신은 모두 이길 수 없습니다.

기회 : 그건 당신을 거대합니다. 내가 이해하는 많은 키티 디자인은 무슨 쓰레기를 던질 것입니다.

광고

탭 : NAW, 주위에 갈 충분한 작업이 있습니다. 고양이 숙녀가 있기 때문에 항상 키티 모델에 대한 수요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경쟁력있는 사업이지만, 우리는 뒤쪽에 서로 발걸감을 주어야 함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기회 : 사실, 형제. 그 쪽에서, 우리는 이제 커뮤니티 주위에 훨씬 더 많은 고양이 숙녀를 유혹 할 것입니다.
탭 : 그것은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기다리다! – 나는 내가 지금 보이는 것을 믿는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카렌뿐만 아니라 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