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16, 2024
Uncategorized

오픈 스레드 : 영어 기간 Piece Edition

나는 지난 밤에 최고의 동영을 즐겼습니다. 나는 오늘 아침에 내가 한 첫 번째 일이 커피를 가졌던 동안 다시 시작하여 시작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데카프 킥에있어.

그것은 Madding Crowd와 Stars Carey Mulligan과 Matthias Schoenaerts라는 이름의 멀리 떨어져 있지만, 나는 앞에서 볼 수없는 기억을 느끼지 만, 자아에 대한 메모는 Matthias라는 이름을 좋아합니다.

광고

음모가 있습니다. 다중 사랑 삼각형; 약혼 선물로서 어린 양, 거짓말을하지 않을 때, 끈적 끈적한 농부가 어린 양으로 굴러 나와 “결혼해라”라고 말하면 그렇습니다. Smarmy 군인 –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드라마. 추천.

글쎄, 재미있는 일은 몇 년 전 영어 기간 조각이 전혀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대학에서 남은 외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영어 전공이었고 한 지점에서는 영국 문학 수업의 외설스러운 수를 차지했습니다. 나는 단지 19 세기의 영국의 전체 무리를 몇 달 동안 불을 켜고, 끝까지, 나는 오랫동안 기간 조각에서 멀리 머물렀다는 것을 지쳤다.

하지만 이제 나는 돌아왔다!

나는 deflton abbey를 비난 …

그래서, 오픈 스레드. 나는 오늘 하나를하는 것처럼 느낍니다. 주제는 당신의 선택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영어 기간 조각에 대해 이야기 할 필요가 없습니다).

광고

댓글에서 보자!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