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Uncategorized

어두운 입술을 얼마나 자주 착용합니까?

나중에, 그냥 TJ ‘s에가는 것.
흠 … 자주하지 않아, 이제는 그것에 대해 믿었습니다. 한 달에 3 ~ 4 번 아마도? 내가 좋아하는 것만 큼, 나는 훨씬 더 자주 누드 입술을 착용한다.

나는 정기적으로 문지르지 않고 나의 입술을 함께 닦아내는 이래로, 내 자연 입술을 밖에서 방황하는 uber-dark lip 제품에 대해 정말로 편집증이 있습니다.

광고

Mac Hautecore 착용 금요일 립스틱 ($ 15)
여기에 내가 많이하는 일이 있습니다. 식료품 가게 나 어딘가에 비슷하게 미확인 사고에있을 것 “이라고 말하면, 모든 사람들이 믿을 수 없을만큼 굉장한 어두운 입술을 검사하는”진실로 멋지게 멋진 어두운 입술을 검사합니다. 그녀의 턱에 립스틱은뿐만 아니라 왜 그 자몽을 꾸미는 이유입니다. ”

어두운 입술, 베이비를 이야기 해 봅시다. 정확히 얼마나 자주 착용합니까? 매일의 외모를 위해 드라마에 관한 모든 것이 있습니까? 아니면 그들은 훨씬 더 훨씬 더 많은 흑백 일입니까? 아니면 그냥 일반적으로 그들을 착용하지 않습니까? 메이크업 마음에 문의하고 싶습니다 …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추신 그것은 봉사하는 서비스의 금요일, 베이비입니다. CFO (Chief Felline Officer) 탭 고양이는 생산적인 날을 욕망하고 싶습니다.

비즈니스의 관리 …
그는 바쁜 아침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비즈니스 문제를 다루기 위해서는 그의 선호하는 넥타이와 함께갔습니다.

그는 그것이 특정 중생을 전달한다고 느낍니다.

나와 마찬가지로, 나는 땀을 흘리기 위해 러닝 머신을 뛰어 넘으러 갔다. 이제는 그것을하지 않으면 오늘날 어떤 식 으로든 아무런 식 으로든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일어 났을 때 이해가 안되지만, 나는 어딘가에 나는 아침 운동가가되는 것을 끝내었다. 나는 단지 정상적으로 저녁에 운동하기 위해 터벅 터벅 걷는다.

광고

오늘은 어떻게 될 것입니까? 나는 당신에게 무작위 포옹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거대한 포옹을 위해 일시 ​​중지 …)

이번 주말에 흥미로운 계획은? 나에게는 아무 것도 없지만 내일 머리카락을 잘라뿐 아니라 착색 한 것들을 내일 뷰티 팔러에 갈거야. 그러나 진정으로 흥미 진진하지는 않지만, 나는 Meow 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