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Uncategorized

나는 거리에서 NAR Bilbao 립스틱

에 대해 중립적이지만 빌바오 립스틱은 Valparaãso의 Quick-tempo salsa 옆에있는 느린 볼레로처럼 보일 수 있지만,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그것은 파소어 해설 또는 플라멩코와 훨씬 더 많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즉, 보이는 것처럼 길들이지는 않습니다.

2012 년 봄의 NARS의 세 번째 립 제품 (다른 두 사람은 멕시코 장미와 발파라와), 장미시 브라운 빌바오 립스틱은 신속하게 나의 새로운 좋아하는 중성자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광고

매실의 꼬집는, 황금빛 쉬머의 뿌리와 실버 반짝이의 대시, 그것은 전형적인 것이지만,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를 생각 나게합니다 …

바스크 나라!

2005 년 서유럽을 통한 회오리 와인트 여행에서 엘 허브와 나는 북부 스페인어 해안을 따라 탐험했으며, 우리는 빌바오시의 동쪽 30 킬로미터의 San Sebastian의 해변 도시에서 조금 멈춰 섰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타파스에 가득 차서 해변에서의 광경을 찍은 후, 우리는 수평선 아래의 태양 딥을 즐기기 위해 돌담을 올려 놓았습니다 …

Bilbao 립스틱은 튜브의 단맛과 같은 심장난 온난화 색상이며, 그 부분에있는 일몰을 떠올리게합니다.

우리가 저게 보낸 시간이 지나치게 났을 때, 빌바오 립스틱은 세부 사항을 가져 와서 그늘을 착용하고 이제 그늘을 착용하고 있으며, 그 쫓아 갔고, 나는 느꼈습니다.

메이크업이 어떻게 그런 일을 할 수 있는지 재미 있지 않습니까?

Bilbao는 당신의 포니 테일 주위에 묶여있는 마른 리본과 같습니다. 바람에 부동. 그것은 당신의 어머니의 손을 잡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창턱에 데이지 꽃다리를 놓고 차 한 잔을 만드고, 정말 좋은 책으로 소파에 컬링을합니다. 한마디로 : 위로.

나는 그것이 날짜 밤에 훌륭한 립스틱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조금 복잡하기 때문에.

Bilbao는 또한 다소 두꺼운 질감과 국경이 건조한 수식을 사용하여 무의미하고 unflavored합니다. 크림, 매끄러운 립스틱을 부분적으로 파악하는 경우 Bilbao는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alm으로 입술을 먼저 준비해야합니다.

어떤 것이라면, 나는 질감이 Bilbao의 착용 시간을 향상시키는 것 같아요. 나는 4 ~ 5 시간 사이에 있습니다.

오, 슈퍼 빅센트 및 / 또는 그리스 휴가를 갖는 NARS Gloss Gelanatic 인 경우, Bilbao의 꼭대기에서 시도해보십시오 (콤보는 팹을 보인다!).

광고

가격 : $ 24.
가용성 : NARS 카운터 및 온라인에서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a-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