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월요일 설문 조사, 10 월 17 일

당신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글쎄, 그것은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지난 3 년간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퍼 팅해온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입니다. 190. 나는 항상 댓글에서 당신의 답변을 읽는 것을 즐겼으며, 당신이 독서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분위기:

꽤 위대한뿐만 아니라 월요일뿐만 아니라.

당신의 선호하는 앨범 중 몇 가지가 자라는 것은 무엇입니까?

Madonna는 Virgin, Janet Jackson의 통제력, Debbie 깁슨 (Debbie Gibson)이 푸른 색에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당신이 휴식하려고하는 가난한 습관?

내 치아를 내 수면에서 연삭. 나는 밤 경비원을 사용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그래서 섹시하지는 않습니다).

마음을 하루 동안 확인했을지도 모르는 경우, 원 하시겠습니까?

절대적으로하지. 우리 “목소리”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 덕분에 아무 말도하지 마십시오.

반복적 인 꿈을 꾸고 있었습니까?

그렇지. 그들 중 하나에서 나는 졸업식 날에 높은 기관에 돌아왔다. 내 가운은 주름진 엉망이자 늦게 달리고 있으므로 의식으로 향하기 전에 교장의 사무실에서 철분을 다해야합니다.

꿈에서 나는 그들이 내 이름을 전화하기 전에 나는 그들이 전화를 걸기 전에 표면이 될 수 없다는 것을 걱정하고, 그래서 나는 미친 사람처럼 다림질한다고 걱정할 것입니다. 이상하게 말하면, 나는 결코 알아 낸 이유로, 주름이없는 가운이있는 의식으로 향하고있는 것은 옵션이 아니라 시간에 대한 의식에 그것을 발견하면 항상 발견되기 전에 옵션이 아닙니다.

얼마나 많은 언어가 말을 할?

물론 영어가있을뿐만 아니라 Tagalog를 이해하지만 나는 진정으로 잘 말하지 않는다. 나는 음식을 주문할만큼 충분한 충분한 것을 이해하고 누군가를 사라 낸다.

나는 고무 조직의 Smidgen을 Frunch – 기적적으로, 몇 년 전에 프랑스 여행에 대한 올바른 열차를 탑승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충분히 충분합니다.

당신이 놀라게되었을 것 같은 특이한 음식 페어링?

베이글뿐만 아니라 크림 치즈가 감자 튀김을 얹어 (당신이 그것을 노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인내심이없는 것?

bullsh * t. 가난한 매너뿐만 아니라.

당신이 선호하는 소리 중 하나인가요?

서핑 보드에 대해 조심스럽게 닦는 물의 소음. 지금 따뜻한 바다에서 몇 분 동안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

주간 목표 :

내 운동 일정을 지키고 긍정적 인 숙소뿐만 아니라 완벽한 할로윈 의상을 발견하십시오.

Mornin ‘, 새싹. 우리를위한 하나의 월요일 더. 정확히 지금까지는 일이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나는 어젯밤에 걷는 것뿐만 아니라 전형적인 월요일이 얼마나 가난한지를 정확히 얼마나 가난하게하는지뿐만 아니라 지난 밤에 걷는 데 워킹을 보았던 이후로 나는 정말로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광고

나는 환경 친화적 인 차를 두 번째 컵으로 만드는 동안 (당신이 하나를 돌보는가?), 오늘날의 월요일 설문 조사를 작성 함으로써이 주 만큼이 주 당신이 무엇을하는지 이해하겠습니다.

월요일 설문 조사를 완료하려면 목록을 복사 할뿐만 아니라 답변에 답변을 붙여 넣으십시오.

1. 분위기 :
2. 귀하의 선호하는 앨범 중 일부는 무엇 이었습니까?
3. 당신이 휴식하려는 가난한 습관?
4. 하루 동안 마음을 확인했을지도 모르겠다면 원 하시겠습니까?
5. 반복적 인 꿈을 꾸고 있었습니까?
6. 정확히 얼마나 많은 언어를 사용합니까?
7. 당신이 놀랐을 것 같은 특이한 음식 페어링?
8. 인내심이없는 것?
9. 당신이 선호하는 소리 중 하나?
10. 정규 목표 :

광고

나는 이번 주에 우리에게 멋진 일을 예견합니다. 그 턱을 지키십시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