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Uncategorized

새로운 좋아하는 액세서리 : 감마선 컴퓨터 안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눈길을 최소화하기 위해 안경 한 쌍의 안경을 얻을 수있는 사람과 결혼하십시오.

나는 농담이 아니야!

광고

엘 허브는 지난 주에 Amazon.com에서 곧바로이 감마선 안경 (30 달러)을 얻었습니다.

고마워, 엘 허브.

그들은 당신이 하루 종일 컴퓨터 화면을 응시하는 경우,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처럼. 눈에 열심이있는 푸른 빛을 필터링하는 것에 관한 뭔가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그들은 그렇게합니다! 내 눈은 하루의 끝에서 심각하게 기분이 나아지며, 머리는 다치게되지 않습니다 (나는 12 시간 동안 화면을 쳐다 보았던 후에 내 눈 뒤에서이 두통을 얻습니다).

착 색된 렌즈가 끝나기 때문에, 나는 그들이 사진에서 일할 때 그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그냥 쓰는 것.

이상한 것입니다 … 내가 그들을 착용 할 때, 나는 실제로 내 얼굴과 눈을 쉬고 근육을 느낄 수 있고, 나는 많은 것을 삐걱 거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늦은 오후까지 내 사무실에서 화면에 눈부심이 최악이며,이 도움이됩니다.

광고

플라시보 효과?

어쩌면 … 나는 모른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실제로 일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거북이들을 가진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또한 검은 색으로 들어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