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Uncategorized

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마스코트, Vol. 218

친애하는 Tabby는 “세계 최초의 플러스 사이즈 키티 슈퍼 모델”으로 자주 간주되는 고양이가 자주 간주됩니다. 2012 년 중반에 설립 된 것은 고양이와 인간에 영향을 미치는 라이프 스타일, 패션 및 스타일 문제에 대한 신선한 고양이 관점으로 알려진 지구상에서 가장 널리 신디케이트 고양이 추천 칼럼이되었습니다.

식물 시터의 딜레마

친애하는 Tabby,

최근에 나오는 고양이 궁수는 월간 휴가를 떠났고 그녀가 좋아하는 Catnip 공장을 담당합니다. 다른 날, 약점의 순간에, 나는 그것을 먹었습니다 …

광고

전체 식물은 줄기를 남기지 만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 PAL은 식물의 적절한 치료에 대한 심층적 인 지침을 남겼습니다. 그녀의 목록에는 “식물을 먹는”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무엇을해야합니까 ?? 나는 공장을 구하기에는 너무 늦었거나 비밀리에 원예 가게에서 교체를 가져 오는 것이 너무 늦었지만 비밀리에 나의 범죄를 인정해야합니다.
– 그렇게 녹색 엄지 손가락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섬유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친애하는 녹색 엄지 손가락이 아닙니다 :

믿거 나 말거나, 당신의 것이 매우 일반적인 문제이며, 나는 상황의 양쪽에있었습니다.

작년에 휴가에 나는 러시아어 블루 옆집의 진료하에 약용 목적을 위해 엄격하게 사용하는 소중한 Catnip 식물을 남겼습니다.

내 반환에, 내가 발견 한 모든 것은 그쪽에 누워있는 빈 냄비였습니다.

강도? 나는 생각했지만 러시아어는 고백했다. 그는 처음에 나를 분노했던 그것을 먹는 것을 인정했지만, 그 다음 그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그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솔직하게 인정했다. 결국, 우리 모두는 실수를합니다. 나는 확실히 내 약간을 만들었습니다 …

그래서, 네, 당신이 깨끗하게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사과하고 새로운 식물을 얻으려고 제안하십시오. 아마도 평화를 위해 어떤 무리의 무리의 캔을 포함 할 것입니다.

진실하게, 당신이 당신의 pal을 아는 것없이 식물을 교체하려고 노력 했더라도, 그녀는 그것을 알아 내고 있습니다. 현지 원예 상점에서 번성하고 성숙한 Catnip 식물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나를 믿어, 나는 보았다).

새로운 룸메이트는 하나의 고양이의 세계를 바꿉니다

친애하는 Tabby,

내 집주인 / 조수 (묻지 않음)는 최근에 새로운 키티 룸메이트를 우리 집에 초대하고 솔직하게 가자 – 나는 그를 싫어합니다.

그는 침대, 욕실, 장난감을 훔치고, 심지어 냄새 나는 양말 서랍에서 잠을 자고 있습니다. 오, 그는 바닥에 낮잠을 자고있는 밝은 햇볕이 잘 드는 패치에서 낮잠을 좋아합니다.

그 모든 것의 꼭대기에 그는 항상 귀엽게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므로, 하루 종일 “성능 모드”에 있어야하며, 정기적으로 깜박이는 것을 정기적으로 깜박이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것은 피곤하고 있습니다!

내가 무엇을해야합니까? 나는 단지 도망 가려고하지만, 나는 아직도 여기에 꽤 달콤한 것이 있습니다. Gravy, Daily Walks의 일관된 공급이 있으며, PET 조수는 라이센스가있는 마사지 치료사입니다.
– Rohnert Park의 룸메이트 문제

당신의 친구들을 닫으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적들은 더 가깝습니다

친애하는 룸메이트 문제 :

당신은 오래된 말을 압니다. 진실한 단어는 절대로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모든 고양이가 베개에 그 어구를 교차 한 구절을 가지고 있어야한다고 믿습니다.

귀하의 경우에는 다음 이동해야합니다. 다음 번에 둘 다 낮을 때 숟가락을 신경 쓰는 제안과 같은 침입자에게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당신에게 마음의 평화를 가져올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양이의 활동을 매우 조심스럽게 모니터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어쩌면 언젠가는 두 분이 진짜 친구가 될 것입니다.

고양이 패션 진술 또는 고양이 인공 PAS?

친애하는 Tabby,

Pals와 함께 야생의 밤과 너무 많은 Catnip 칵테일을 한 후, 나는 브리트니를 뽑아 내 모피를 면도했습니다!

글쎄, 그 모든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 사자 컷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고, 이제는 깊이 후회 …

나는 단지 모피가 자라기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전환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패션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 나는 lyin이 아니야.

한 단어 : 스웨터

친애하는 나는 lyin이 아니에요,

밝은면을 보려고 노력하십시오. 귀하의 Impromptu 모피 케어 결정은 당신에게 Edgy Fashion으로 모든 것을 방울 수있는 변명을 제공합니다!

한 단어 : 액세서리. 오늘 고양이는 우아한 선택을합니다.

또한, 여기에 휴일과 함께, 이것은 크리스마스 스웨터에 주식을 올리기위한 훌륭한 시간입니다 – 축제 녹색과 빨강은 많은 모피 패턴으로 훌륭하게 보입니다.

라운드, 레드 포브 – 피터 (Red Pom-Poms, La Rudolf Red-Nosed Reindolf)로 스웨터를 피하려고 노력하십시오. … 아이러니 한 Hipster Kitty의 일부를 재생하려고하지 않는 한 훨씬 더 자체적으로 보이지 않고 싶지 않습니다.

최근 스웨터 쇼핑을했을 때 눈송이 패턴과 장식 조각을 찾습니다.

물론 스웨터가 당신의 일이 아니면 언제나 리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을만큼 예산 친화적입니다 (매우 일반적 으로이 시간을 무료로 무료로 제공합니다). 색상과 패턴을 구색으로 제공합니다.

요즘 시도해보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말하고 있지만, 리본은 훌륭하게 보이고 싶지만 놀고 나누기 사이에 많은 무료 시간이 없습니다.

모피에 관해서는,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일은 개인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같은 실수를하지 마십시오.두 배).

PET Assistant 선물주는 지원을 원하는 것입니다

친애하는 Tabby,

저는 새로운 애완 동물 조수 (3 개월)입니다. 그리고 나는 고양이 고용주에게 좋은 휴가 인상을주고 싶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선물을 얻고 싶지만, 적절한 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나는 어떤 애완 동물을 교차시키고 싶지는 않지만, 너무 개인적인 것을 얻는 것으로 뭔가를 가져 오는 것으로, 나는 시도하는 것처럼 보이고 싶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제안합니까?
– 선물주는 도우리

나는 선물이 어디에서 왔는지 압니다 …

친애하는 무한한,

당신의 고양이가 가장 좋아하는 대접과 보물로 가득 찬 매우 신중하게 곡예 선물 바구니에 대해 어떨까요? 어쩌면 몇 가지 간식, 어쩌면 몇 장의 장난감 (깃털을 좋아합니까? 레이저?). 나는 내 경우에, 그런 선물은 항상 감사합니다.

광고

개인적으로, Prada Collars (그러나 Shhhh, 나는이 크리스마스를 샤넬을 얻기를 희망하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개인적으로 나는 고급 티켓에 개인적인 손길을 가진 선물을 좋아합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카렌과 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