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Uncategorized

오일은 Tarte Amazonian Clay 12 시간 완전한 커버리지 파운데이션을 통해 SPF 15

로 완전한 커버리지 기초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Amazon은 놀라운 동물과 선사 시대 식물로 가득 찬 방대한 열대성 강 유역입니다. 괴상한!

그러나 분명히 점토는 8 개의 다른 음영으로 제공됩니다 …

광고

Tarte는 최근에 새로운 Maracuja 신성한 샤인 립글로스, 아마존 점토 붉은 색, Maracuja Blush & Plows 및 밝은 측면 눈 밝게 빛나고 다른 제품 중 일부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기초를 발표했습니다.

SEPHORA 상점과 SEPHORA.COM의 새로운 Tarte Amazonian Clay 12 시간 완전한 커버리지 재단은 SPF 15 (38 달러)가 겸손한 8 개의 음영으로 제공됩니다.

재단은 내가 Tarte의 봄 라인에서 시도하기를 고대하고있는 것들 중 하나였습니다. Sephora 웹 사이트에 몇 가지 별 5 성급 리뷰가 있기 때문에뿐만 아니라 이미 Tarte의 Smooth Operator Natural Oil-Free SPF 20 및 그 가압 된 분말이있는 틴티브 보습제.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Tarte는 Amaptability가 Amazonon Clay 12 시간 전체 범위를 특별하게 만듭니다.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해 설계된 경우, 과도한 빛과 오일을 동시에 흡수하면서 피부에 건조한 패치를 수화시켜야합니다.

이것은 알았으며 주요 이익을 얻었습니다!

내 주요 관심사? – 일치하는 그늘을 찾을 수 있을까요?

음, 정확히 … 황갈색, 나의 NC 42 피부에 가장 가까운 그늘은 완벽한 일치가 아닙니다. 그것은 너무 가볍고 복숭아이며 결과적으로 나에게 약간의 ashy를 보입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제품의 다른 주장을 테스트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집 주위에 그것을 입었습니다.

황갈색의 성분 : 물, 시클로 펜타 노이트 부틸 렌 글리콜, 폴리 글리 시릴 -4 이소 스테아르, 다이 메 티콘 크로스 폴리머, PEG / PPG-18 / 18 다이 메 티콘, 운모, 다이 메 티콘, 실리카, 페녹시 에탄올, 세틸 페그 / PPG-10 / 1 다이 메 티콘, 스테아르 산 , 수산화 알루미늄, 탈수 소아테이트, 카리 실리클 레이트, 트리에 톡시 칼리 릴, 헥실 라우 레이트, 트리에 톡시 릴 릴 시일, 염화나트륨, 헥실 렌 글리콜, 라이신, 토코페롤, 테트라 헥실 디실 아스 코르 베이트, 나일론 -12 형광등 크로스 폴리머 230 염, 폴리 비닐 알콜 크롬 폴리머, 카올린, 염화 마그네슘, 염화 칼륨, 아연 염화물, 나트륨 히알루로 네이트, 소르 베이트 칼륨, 산화철.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해 설계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Amazonian Clay 12 시간 완전한 커버리지 재단은 기름진 피부에서 더 잘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이마, 코와 턱에 내 뺨과 기름진 패치에 건조한 패치의 조합에서 나는 모든 습기의 모든 분자에 대해 배고픈 것처럼 보입니다. – 내 기름진 지역의 벌금,하지만 며칠 동안 그것을 착용 한 후, 내 뺨은 콘플레이크 중앙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나는 마무리에 대해 슈퍼 미친 것이 아닙니다 …

때로는, 이런 것처럼 공식적이고, 무광택 마감재로의 기초조차도 진짜 피부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Tarte는 또한 조금은 아주 먼 길을 가기 때문에 완전한 범위에 대해 농담하지 않았습니다. 실수로 너무 많이 적용하면 무겁고 마스크와 같은 영토에 접근하기 시작합니다.

왼쪽과 황갈색에서 매체의 견본이 왼쪽과 황갈색으로 혼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착용 시간 문제가 있습니다. Tarte는 이것이 12 시간 지속될 것임을 주장하지만, 일어나기 전에 6을 얻기 전에 6을 얻는 것이 운이 좋았습니다.

가득 차있는 커버리지와 나는 일몰에 함께 도망 가지 않을 것입니다. 매우 기름진 피부가있는 사람들과 인형을위한 부담이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물론, 물론, 라인의 제한된 선택 사이에서 일치하는 그늘을 찾을 수 있다면.

가격 : $ 38.
가용성 : Sephora 상점 및 온라인에서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C.

광고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