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월요일 폴, Vol. 221

두 개의 뷰티 키즈 팬이있는 두 개의 뷰티 키즈 팬들이 MCA에 찬사를 제공합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사람들을 찾는 사람들에게 주목하십시오. 그들은 tortillas의 물결이 공중에 던져서 베이 셔츠 전통을 쳐다 보며 전통을 쳐다 봤습니다.

당신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글쎄, 그것은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정기적으로 진화하는 것입니다 (파손 된?), 나는 지난 4 년 동안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독자들에게 꺼내 왔던 질문 목록입니다. 나는 항상 답변을 읽는 데 항상 즐거움을 누리고, 당신이 독서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분위기:
놀랍게도 경고! – 어제 밤에 잠자리에 들었 기 때문에 잘 잤기 때문에 나는 또한 매우 아쿠아도!. 재채기. 내 알레르기가 최근에 여분의 무서운였습니다.

나는 오늘 아침에 5시 30 분에 실제로, 이른 일찍 꽤 일찍이 일어나는 것을 고려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네, 그것은 목적이있었습니다. 이상한 방법으로, 베이에서 4 세에 일어나야하는 데있어서, 차단기로 베이를 위해 일찍 영감을 얻었습니다. 나는 일찍 일어나는 것을 잊어 버리고, 당신이 하루에 끝낼 수있는 더 많은 것들을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 6시 뉴스 후에 고갈에서 벗어날 때까지, 롤!

당신이 텔레 사이 졸업적으로 당신의 애완 동물이 한 가지를 이해하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무엇이 될 것입니까?
나는 그가 얼마나 많은 삶을 더 잘 변화 시키는지 알기 위해 탭을 원합니다. 일들이 전에 좋았지 만, 그가 왔을 때, 모든 것이 더 나아졌습니다. 그는 항상 웃음과 미소에 좋습니다.

특히 여름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특히 무엇이든합니까?
설마. 큰 파티 또는 바베큐가 없습니다. 대부분, 나는 갑판을 준비하고, 우산을 올리고, 재채기를 상쾌하게하고 의자에 대한 편안한 쿠션을 넣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우리 작은 갑판을 여름 동안 확장 된 거실 / 식당으로 바꾸는 것을 좋아합니다.

눈 / 뺨 / 입술?
내가 말했을 때 그것은 여전히 ​​어두웠습니다, 선원! 오늘 아침 새벽 전에.

맨발의 아이 섀도우와 푸른 줄무늬 눈 연필을 내 눈에 입고 멀리 출시! 내 뺨에 붉어지고, 입술에 붉은 색 글라스.

당신이 읽고 싶은 특별한 장소가 있습니까?
그래요. 외부가 너무 뜨겁거나 추워지지 않을 때 나는 갑판에서 파파산 의자를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거실 소파의 왼쪽에 바닥을 공동 시켰습니다 (항상 왼쪽면에서는 아무 이유없이 아무 이유없이).

항상 좋은 / 더 나은 분위기로 당신을 낳는 노래가 있습니까?
거기에있다! SOOOO 많은 노래,하지만 JESSIE J의 도미노는 몇 주 동안 가장 좋아하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정문으로 캐주얼 한 신발 한 켤레를 유지합니까?
나의 분홍색과 검은 색 암초 플립 플롭은 문에서 멀지 않거나 탭이 어딘가에 숨겨지지 않는 한 …

주말에 대해 말해봐. 뭐 했어?
나는 많은 시간을 “내게 채우는”것을 보냈다. 그래서 나는 편안한 것을 발견하는 일을하는 일을한다는 것을 말하고있다. 거실을 청소하고 조직하는 것처럼.

그것은 이상하게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집이 깨끗한 때에는 절대적으로 기분이 좋고, 일이 그들의 적절한 곳에 빠져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래서 그래, 나는 미친 사람처럼 청소했다.

나는 또한 친구들과 좋은 품질의 시간을 보냈고, 항상 배터리를 재충전합니다.

오늘 냄새가 났니?
오늘 아침에 Mac Tenquatic이 나를 따라 가고 있습니다.

주간 목표 :
쥬트 많은 삶의 유지 보수가 있습니다. 나는 이번 주에 몇 가지 요가 수업에 가고 싶습니다. 나는 아침에 오전 5시 30 분에 계속 일어나고 싶지만, 우리는 그 사람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

광고

오, 나는 거실을 깔끔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중 일부는 탭 (항상 장난감이 항상 흩어져있는 장난감이 흩어져 있음)과 엘 허브를 나른다. 그들은 그에게 그를 따른다.

다른 뉴스에서, 나는 내가 영원히 일어난 것처럼 느낍니다! 이게 5시 30 분에 어떻게 일어나고 있니?

이상한, 재미있는 세계.

물론 탭은 당일 일찍 사무실에가는 그의 조수의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그는 나를 따라 다니며, 모든 아침을 오랫동안 키르게하고 있습니다. 그가 그렇게 부유하게 느끼는 것을 느끼는 관심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당신의 하루가 좋은 시작으로 벗어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필요할 경우 의견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리 보드가 될 것입니다).

월요일 설문 조사를 완료하려면 다음 목록을 복사하여 답변에 답변을 붙여 넣으십시오.

1. 분위기 :
2. 애완 동물이 한 가지를 이해할 수 있다면 무엇이 될 것입니까?
3. 특히 여름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서는 무엇이든합니까?
4. 눈 / 입술 / 뺨?
5. 당신이 읽고 싶은 특별한 장소가 있습니까?
6. 항상 당신을 좋은 / 더 나은 분위기로 묶는 노래가 있습니까?
7. 정문으로 캐주얼 한 슈즈를 한 켤레를 유지합니까?
8. 주말에 대해 말해봐. 뭐 했어?
9. 어떤 향기를 끼고 있니?
10. 주간 목표 :

이번 주에 한 가지를 시도 할 것입니다. 에몇 분만 걸리는 작은 일. 자신을 사랑하는 것들 중 일부를 자신에게 알려주는 데 잠시 만나십시오. “나는 그걸 좋아한다.”라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많은 일들이 제안한다. 그래, 나는 cheesy라는 것을 안다. 그러나 치즈는 좋다!

특히 무언가, 결정이나 장애물로 고생 할 때, 그것은 정말로 정신적 인 곳으로가는 데 도움이됩니다.

광고

치즈가 아니라 다른 일이 아닙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