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무작위 25 걱정 태그 태그

나는 오늘날 한 번 더 조직 된 게시를 한 것으로 표면화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 그래서 이것은 계획되지 않은 “보너스”게시물입니다. 왜 옛날을위한 태그를 삼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우려 중 하나가 아니지만, 나는 당신이 대답하는 것을 궁금합니다.
이를위한 공식 이름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25 가지 우려가 있었고, 제기되고 영향을받은 영향을 미치고 저에게 태그를 붙였다. 이전에는 “25 가지 사실 Auroot Tag”를 게시 한 것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조사 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적인 질문에 이후에 …

1. 왜 블로깅을 시작 했습니까?
나는 2015 년에 사지가없는 1 년 동안 나 자신을 책임을지고 싶어합니다! 또한, 나는 화장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같은 마음의 사람들의 이웃에 합류하는 목소리가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2. 완벽한 하루는 무엇을 수반합니까?
쇼핑, 쇼핑 할 수 있습니다. 딤섬. 거품 차뿐만 아니라. 그런 다음 구매뿐만 아니라 먹는 것 외에도, 나는 마사지뿐만 아니라 얼굴을 먹는다.

그 날을 혼자 보내고 싶다는 것이 가난합니까? 그러나 내 그렇게 반대하는 것은 아니지만 재미있는 구매 동반자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3. 가장 빠른 기억은 무엇입니까?
당신 중 일부는 내가 고아원에 거주하기 전에 내가 받아 들여지는 것을 이해하고, 나는 생물학적 인 가구와 오랜 시간을 보냈으므로 나는 거의 없었던 동안 훌륭한 세부 사항으로 이벤트를 찍는 것을 염두에두고 왔습니다. 나는 유아 였을 때 우리가 주유소에 갔을 때뿐만 아니라 한 명의 어린 아이가 땅에서 발견 한 동전을 삼켰을 때뿐만 아니라 유아 였을 때 명심합니다! 나는 절대로 동전을 삼키지 않도록 매우 엄격하게 들었습니다! 그 수업은 나와 갇혀있었습니다 – 나는 결코 내 인생에서 동전을 삼켰습니다!

4.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나 당신의 암호를 상당한 다른 것으로 공유합니까, 그리고 왜 그렇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현재 암호를 나의 암호를 공유하지 않지만, 나는 내 비밀번호를 나의 그를 완전히 공유 할 것이다! 참조 용으로 “HeySexy123″입니다.

5.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은 어떨까요?
스머프!

나는 정확히 마을 전체에 단 하나의 여성이 있음이 얼마나 놀라운가요?

6. 귀하의 이름을 수정 해야하는 경우 무엇을 수정하겠습니까?
공식적으로 “stashy”!

7. 자신에 대해 좋아하는 5 가지 일은 무엇입니까?
나는 탄력 있고, 환자, 수완이 많고, 호기심 많은, 나의 손톱은 괜찮습니다 (나는 단지 하나의 피상적 인 일을 포함해야만했습니다 …)

8. 자신에 대해 수정할 수있는 한 가지는 무엇입니까?
물리적 인 것 : 나는 몇 인치처럼 욕망이었습니다. 나는 거의 5’3 “(160cm)뿐만 아니라 내가 욕망을 5’5″였습니다. 비 물리적 인 것 : 나는 일찍 태어났다는 것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세계가 어떻게 그렇게 크게 바뀌 었는지 정확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가 세상을 믿을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발전은 지금 매우 빠르게 진행되는 것처럼, 나는 그들이 수십 년 전에 이루어진 도약으로서 거의 상당한 것처럼 믿지 않는다. 내가 50 년대에 태어난 유아 부머 였다면, 개인용 컴퓨터의 아이디어가 대형 기계에서 태블릿의 컴퓨팅 능력으로 크게 변화되었는지 정확히 어떻게 변화했는지 정확하게 나는 노트북이나 휴대 전화가 지난 10 년 동안 그 모든 것을 모두 변경하지 못한 것과 같은 것들을 느끼고 있습니까? 나는 다음 거대한 일이 무엇인지 정말로 궁금해하고있다.

9. 예산없이 세계 어느 곳에서나 세계 어느 곳에서만 선택할 수 있음을 선택할 수있는 모든 비용을 지불합니다. 어디로 가고 싶습니까?
나는 단지이 목록을 발견뿐만 아니라 “방문 할 수있는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위치”를 막았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위치에 나와있었습니다! 나는 지역 비용뿐만 아니라 비행 비용을 기반으로 하와이 (Honolulu가 그 목록에 # 8로 나열된 것)을 선택합니다.

원천.
여행 목적지의 목록에있는 것은 결코 활용되지 않지만 방문한 모든 사람들이 그 중대한 것들이 아니 었습니다. 그들은 해변에서 산들에 이르기까지 볼 수있는 풍경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나는 모든 신선한 과일의 개념과 거기에있는 해산물의 개념과 마찬가지로 마찬가지입니다! 하와이를 방문하고 싫어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말해주십시오.

10. 당신은 당신의 직업 / 직업 (또는 당신이 아직 학교에 있다면 전공)을 선택하게 만들었습니까?
닌자가되는 것 : 이점은 항상 솔로뿐만 아니라 모든 시간뿐만 아니라 흑인에게 머리를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날카로운 물체를 자유롭게 던지십시오.

11. 오히려 훌륭한 가수가되거나 훌륭한 댄서가 될까요?
힘든 일. 노래는 당신이 몇 살이 었는지 정확히 정확히 일할 수있는 일입니다. 그러나 춤은 당신을 건강하게 유지하기위한 훌륭한 신체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노래가 당신이 태어난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이 믿는 반면, 당신은 기술로 춤을 추는 방법을 정확하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더 우수한 가수 나 훌륭한 댄서가 있는지 더 훌륭한 가수가 있는지 의문이 있습니다. 나는이 질문에 많은 믿을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괜찮아, 나 오히려 훌륭한 댄서가 될거야.

12. 책이나 영화의 어떤 가상의 위치가 있나요?
이게 모두가 호그와트를 응답하는 관심사입니까? 나는 영화에 표시된 가상의 세계와 함께 갈 것입니다.H 요소는 고유 한 미래의 시력을 가진 껄끄 러운 진리의 혼합을 위해 주로이 샤넬 아이 섀도우 가제트를 원합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이 매니큐어 change-y 가제트 :

또한, 나는 그 영화를 정말로 좋아합니다.

13. 당신이 결코 다시는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 있습니까?
나는이 걱정을 내리지 않기 때문에 나는이 걱정을해야했다. 어쩌면 마지막 순간에 다시 항공편을 잡지 않을까요? 나는 그들이 비행기 문을 닫기 전에 마지막 전화 통화를 위해 인터폰을 통해 페이지를 맞추는 사람이었습니다 … 나의 방어로 나는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뿐만 아니라 나에게 문을 바꿨다. 알아요).

14. 당신이 원하는 캐릭터 특성은 무엇입니까?
자발성. 나는 그들의 바지의 자리로 날아갈 수있는 사람들을 존경합니다!

15. 가난한 습관이 있습니까?
많은 메이크업이 가난한 습관으로서 많이 구매합니까? 나는 마찬가지로 트럭 운전사가 있고, 나는 진정한 삶에서 맹세코 맹세코 맹세코를 맹세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욕설없이 더 혁신적인 방법으로 자신을 밝히는 것이 요구 사항입니다!

16. 적당한 식사는 무엇입니까?
초밥이나라면. 나머지 인생의 나머지 부분은뿐만 아니라 내용이뿐만 아니라 그 2 끼의 식사 사이에서 가장 회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특히 연어 스시와 톤 코츠라면을 좋아합니다.

17. 1 년 동안 TV / 영화를 제공하거나 1 년 동안 소셜 네트워크를 제공 하시겠습니까?
나는 기꺼이 1 년 동안 소셜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나는 TV 쇼가 아니라 영화를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많은 영화를 좋아합니다.

18. 매일 매일 볼 수있는 모든 유형의 웹 사이트가 있습니까?
내 WordPress 피드 외에도 블로그를 확인 했습니까? 내 IG를 준수하는 사람들은 이미이 답변을 이해합니다 : Reddit! 나는 중독되어있다. 너무 많이뿐만 아니라 1 월에 reddit 방문에서 스스로를 금지했습니다.

우리는 그 달에 성공했지만 이제는 모든 것을 다시 방문합니다.

19. 어떤 메이크업 / 패션 패턴을 원해요?
모든 패턴이 이미 다시 가져 오는 것처럼 많은 느낌이 듭니까? 매번 다른 해가는 60S / 70S / 80S / 90S가 돌아 왔습니다! ” 보이는 것 같습니다.

20. 어떤 별이나 별들이 좋은 친구가되고 싶습니까?
제임스 코데. 그는 그가 항상 재미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21. 당신은 소울담을 믿습니까? 그 이유는 무엇?
아니, 나는 소울담을 믿지 않는다. 나는 하나 이상의 사람에게 적합한 전 세계에 하나의 한 사람이 있다는 개념에 가입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어떻게 든 관계를 확인하거나 검증하는 것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접속에 많은 일이 포함되어 있고, 운명이나 “화학”에 의존하는 사람들은 많은 기회가 많아 왔다고 믿습니다.

22. 당신이 평생 동안보고 싶은 일은 무엇입니까?
텔레포트의 발명품!

왜 Richard Branson뿐만 아니라 Elon Musk의 자금을 지원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거대한 자동차뿐만 아니라이 기술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차단하고있는 음모 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23. 당신이 얻은 최고의 칭찬은 무엇입니까?
나는 내 양육을하지 않았다.

24. 당신의 삶에서 당신이 원하는 당신의 삶에서 한 가지는 무엇입니까?
나는 고등학교를 가장 잘 어울릴 것입니다. 나는 그런 케이너뿐만 아니라 학자뿐만 아니라 진지하게 갔다. 내가 돌아갈 수 있다면, 나는 더 재미있는 과외의 것들을 할 것입니다, 더 나은 우정을 유지하고 더 나은 우정을 유지할 것입니다. 결국뿐만 아니라 대학에 도착하는 것에 대한 강렬한 집중이있었습니다. 그건 실제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25. 가장 잊을 수없는 책이나 영화는 무엇입니까?
잠깐, 내가 책이나 영화 스크립트를 작곡했는지 묻는 질문을하고 있습니까? 나는 전에 몇 번 이나이 관심사에 대응 한 것처럼 느낍니다. 내가 명명되지 않은 사람은 shawshank 구속입니다.

두 가지 질문을 만족시켜 책을 기반으로합니다. 훌륭한 대화뿐만 아니라 탁월한 캐릭터를 가진 일반적인 이야기 일뿐입니다.

Phew, 나는 이것이 Part Task Interview, Part Character Test (Part Character Test)는 P & I 덕분에 P & I 감사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Q & 나에게서 더 많은 것을 읽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여기에서 모두 검사하십시오.

나는 아무도 태그를 쓰지 않고 있지만, 블로그에 25 가지 걱정을 답변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답변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내가 오늘 조직 한 주제는 폐쇄 / 작별 인사로서 전체 블로그 요약 형식 게시물이 될 것입니다 … 그러나 지금은 공짜 챔피언 진술을받은 후에 출판 될 것입니다.

콘테스트는 자정에 내일 닫혀 있으므로 아직 옮기지 못했다면 최종 기회입니다!

이 공유:
공유하다

좋은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100 걱정은 아무도 묻지 않습니다. Tagi는 몇 번이나이 태그를 묻습니다.솔직히뿐만 아니라 솔직히뿐만 아니라 솔직히뿐만 아니라 응답 100에 IDED! 제목은 아무도 이러한 질문을하지 않아도됩니다 …
2015 년 10 월 18 일 “일반”

나를 이해하기 위해 태그를 이해하십시오, 뷰티 블로그 작가 Editioni는 사랑스러운 Ryane Zamora Beauty에 의해 태그를 지정했습니다. 조금 그녀는 아무도 나를 태그가없는 경우에도 비밀리 에이 태그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나는 친구가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 같아도이 태그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그래.
2015 년 4 월 21 일 “아름다움”

진짜 깔끔한 블로그 수상은 최근에 정품 깔끔한 블로그 상을 위해 트리플 지명되었습니다! : d 규칙! 1) 블로그에 보너스 로고를 넣으십시오. 2) 대응 7 명의 지명 한 사람이 물어 보는 것. 3) 당신을 지명 한 사람 덕분에 블로그에 연결됩니다. 4) 어떤 종류의 블로거의 수를 지명 …
2015 년 4 월 25 일 “아름다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