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게으른 소녀의 눈 메이크업 : 주름의 색상, 뚜껑에 색깔, 바깥 쪽 모서리

거룩한 눈 메이크업 루트, 배트맨! 나는 약 한 달 동안 하나에있었습니다. 나는 단지 내 안락 지대에서 나 자신, 메이크업을하거나 벤처 기업을 밀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 났습니까?

광고

나는 정말로 새로운 눈 메이크업 기술을 최근에 실험하지 않았거나 펑키 한 아이 섀도우 배치를 사용하고 있으며, 나는 여분의 마일을 가지지 않을 것입니까? – 거짓 속눈썹을 적용하거나 내 눈으로 야생을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똑같은 o, 뚜껑에있는 색깔, 뚜껑에있는 색깔, 뚜껑에있는 색깔이 조금씩 뚜껑에 있고, 뚜껑에있는 색상이있는 것으로 알려진 눈 메이크업 게으르다.

“주름의 색상, 뚜껑의 색상과 바깥 모서리에 조금씩.”

– 익명 게으른 여자

물론 다른 아이 섀도우를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을 같은 방식으로 훨씬거나 덜 눈에 올릴 것입니다.

이것은 나를위한 eyeshadow 배치 위치의 오래된 충실한 것입니다, 롤! 색을 주름에 넣고 뚜껑에 색상을 넣고 바깥 쪽 모서리에 조금 일은 일을합니다. 내 주름이 깊어지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나에게 중요합니다 (내 눈 모양이 다소 “두려워”). 그리고 나는 그들이 조금 더 깊게 설정하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내 눈을 좋아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1. 주름에 중간 톤의 아이섀도

내가이 눈을 볼 때, 이것은 내가 시작하는 방법이며, 매트가 있는지, 매트 또는 새틴 브라운이 있는데, 그게 그림자가 떨어지는 것보다 더 깊이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느끼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2. 이제 뚜껑에 더 가벼운 색

그런 다음 뚜껑의 “모바일”부분에있는 더 가벼운 색상, 일반적으로 반짝이는 깜박일 때 움직이는 부분입니다.

내 모바일 뚜껑 공간이 제한적이지만, 가볍게 그림자를 올려 놓으면 가벼운 색이 빛을 잡고 더 가깝거나 더 가깝게 보이기 때문에 내가 얻은 작은 모바일 뚜껑 공간이 무엇인지 강조합니다.

즉, 뚜껑에있는 더 가벼운 그늘과 위의 어두운 그늘 사이의 대조는 또한 주름이 더 깊게 보일 수 있습니다.

3. 어두운 색을 바깥 모서리에 혼합하십시오

내가하고 싶은 마지막 것은 어두운 색을 바깥 쪽 모서리에 혼합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눈의 바깥 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는 것 같습니다 (단지 환상 일뿐입니다). 내 눈의 가장자리가 자연스럽게 슬로프를 아래쪽으로 떨어지는 것을 고려하면 종종 드문 경우에도 불구하고 졸린 졸려 보일 것입니다. 전략적으로 바깥 쪽 모서리에 어두운 아이 섀도우가 조금씩 배치하면 눈을 들어 올리고 그만 멈추는 것처럼 보입니다.

광고

당신은 어떤가요? 당신의 게으른 소녀 눈 화장 배치 루틴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당신은 최근에 눈 화장 창조적 인 모드에 눈 화장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루트에 다른 사람이 있습니까?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