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Uncategorized

이 Pacifica Radiant Shimmer 코코넛 배수는 사막의 섬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사막의 섬, 뺨뿐만 아니라 입술

뿐만 아니라 여기에 입술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내 뺨
“Mo ‘Coco, Mo’Coco, Mo ‘Coco!”

그것들은 그의 Voluidsuous 파트너에게 Ice-T의 컴백 노래 / ode의 가사 (그 여성의 엉덩이)에 대한 가사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 12 Pacifica Radiant Shimmer 코코넛 배수를 열면 내 머리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광고

Pacifica는이 팔레트의 멀티 태스킹 청동, 핑크뿐만 아니라 코코넛 추출물이있는 베이지 색 조각을뿐만 아니라 냄새뿐만 아니라 손 뒷면에 조금씩 넣어 져야합니다.

색상은 젖꼭지뿐만 아니라 팬에서 크림을 젖게 느낍니다. 그러나 피부에 일하는 것처럼 가루 표면으로 건조하십시오.

니테.

당신의 뺨, 눈, 입술 – 지옥, 몸 전체에 착용하십시오.

그리고 훨씬 더 많은 색소를 원한다면 항상 레이어를 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서 : 청동, 섬은 물론 달빛이 늘어났습니다.

그래도 접촉뿐만 아니라 조심하십시오. 그들은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내가 기억하지 못하면 궁극적으로 그들을 만지지 않으면 궁극적으로 사라집니다.

나는 주로 입술로 진정으로 미쳤지 만, 입술뿐만 아니라 입술에 그들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소 깎아 지른다뿐만 아니라 건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핀치에서 그들은 형광펜뿐만 아니라 붉은 색으로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하루 종일 나에게 흔들리게됩니다. 그래서 내가 도달 할 수있는 첫 번째 얼굴 제품이 아닙니다. …에

가격 : $ 12 (꽤 좋은 가격)
가용성 : 온라인뿐만 아니라 대상 상점에서 지금 제공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B.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멈추는 것도뿐만 아니라 Zinnias 냄새를 멈추지 않는 것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