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Uncategorized

깔끔하고 새로운 내게 : Nars Alhambra Eyeshadow Duo

깔끔하고 나에게 새로운

영구적 인 컬렉션 제품이있는 영구적 인 컬렉션 제품과 달리 오랜 시간을 알고있는 영구적 인 컬렉션 시리즈와 달리 Series 시리즈에 대한 깔끔한 시리즈는 잠시 동안 내 레이더 아래에서 미끄러 졌던 영구 컬렉션 제품을 보여 주지만 나는 그들을 발견했습니다! – 그리고 지금 나는 그들이 깔끔하고 나에게 새로운 것 같아요.

나는 Maternity 청바지를 쇼핑하기 위해 Nars Alhambra Eyeshadow Duo 듀오를 입었고,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아이 섀도우가 청바지를 쇼핑 할 때 (일반적으로 정상적으로 충분히 충분히 충분히 충분히 충분한 것처럼 충분히 충분히 충분히 충분히 충분하다)을 쇼핑 할 때 이상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Womankind에 알려진 녹색 조명, 당신은 거울을보고 생각하고, “Dayum! 내 눈 메이크업이 좋아 보인다 … ”

감사합니다, Nars Alhambra.

광고

그녀가 병나게 녹색 조명에있을 때에도 여자가 금에 좋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따뜻한 톤의 파우더 그림자 듀오의 한쪽면에 금속 장미가 많은 금을 낳습니다. 다른 하나는 황금 샴페인입니다.

그들은 아래의 견본에서 조금 무서운 서리가 없지만 신뢰! – 그들은 뚜껑에 반짝 이는 것이 아니거나 뚜껑에 찢어지지 않습니다 (예외적으로 부드럽 히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슈퍼 히어로 새틴처럼 마무리가 빛나지 만 “디스코 토크”에서 약 6도 떨어져 있으므로 미세한 선을 냉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알 함 브라가있어.

나는 아직도 15 분 타이머를 사용하여 나의 메이크업을하고 있습니다 (착색 한 모이스처 라이저, 홍당무, 누드 립글러스 일과 같은)과 같은 일종에 머물기 위해 자주 일하고 있으며, Alhambra는 그 시간에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나는 평평한 아이섀도 브러시로 뚜껑에 듀오에서 듀오에서 듀오에서 두 층을 두들겨줍니다. 그런 다음 정의를 위해 주름살 (일반적으로 맥 코르크 또는 NAR 블론디)에서 매트 브라운을 쓸어 버리고, 슬로시 / 테이퍼 블렌딩 브러시로 모든 것을 함께 혼합합니다. 그런 다음 내 래쉬 라인을 밀고 마스카라로 마무리합니다.

찌르다! 15 분 동안 나는 끔찍한 탈의실 조명을 관리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진지하게, 무엇을 주는가? 왜 그렇게 나쁘지?)

그건 그렇고, 나의 NARS 재단 그늘은 올리브 밑에있는 매체 인 스트롬 볼리, 그래서 알람 브라 (Alhambra)는 내부 코너 하이라이트로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뚜껑있는 그늘입니다. 당신이 더 가벼운 사랑스러운 경우 샴페인 골드를 다른 것들 중에서 정의 할 수 있어야합니다.

Alhambra는 NARS 영구 라인에서 매달려 있으며이 게시물에 표시된 PRO 팔레트 리필의 경우 25 달러입니다. 컴팩트 한 케이스와 거울이있는 듀오는 $ 35입니다.

광고

NARS Boutiques, Counters 및 Online에서 Alhambra를 찾을 수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