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이슬은 빛나는 피부를 원하니? 당신이 이슬, 새로운 Becca Aqua Luminous Perfecting Foundation

New Becca Aqua Luminous Perfecting Foundation (84 달러, 8 개의 음영으로 제공됨)
우리는 새로운 Becca Aqua Luminous 완성 재단을 좋아합니까? 예, 실제로 우리가 이슬람입니다. 이후 – 오, 내 선하심! – 표면은 너무 덜뿐만 아니라 겨울 중반 펑크뿐만 아니라 여름을 향해 나를 추진시키는뿐만 아니라 저를 거의 단순하게 들어 올리기 위해 그것을 신용합니다.

Aqua Luminous는 Becca의 장기 라인의 최신 재단이며, 그 이름으로부터 가장 많이 말할 수있는 것처럼, 그것은 그 순간에 미워였던 물이있는 일관성을 가진 얇은 혈청 같은 기초 중 하나입니다.

광고

이러한 유형의 공식을 사용한 기초의 전형적인 것은 드롭퍼가있는 유리 병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이 개념은이 특수 캡을 제공함으로써 개념을 조금 수정했습니다. 트위스트를 할 때, 버튼은 중간에 나타나고 누르면 제품이 드롭퍼에서 제품을 분배합니다.

오아! 팬시한!

나는 이전에 몇 가지 혈청 같은 기초를 시도했습니다. 나는 Mac의 이런 것처럼 Dior가 훌륭한 것처럼 믿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마찬가지로 시도해 보았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 두 가지와 함께 어디에 서 있습니까? 글쎄, 나는 그것이 키가 크고, 특히 당신이 dewy 마감을 좋아한다면 그것이 크다고 믿는다. 디올의 매트 표면은 물론 최대한의 보험이 있습니다. MAC에서뿐만 아니라 반 매트 표면뿐만 아니라 중간 적용 범위뿐만 아니라 Becca가 다른 두 사람보다 더 많은 빛을 보여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모습은 순수한 빛나는 것들이 더 많은 범위를 제공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NARS 순수한 빛나는 착색 모이스처 라이저와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그 굶주림에 대해서 …이 물건은 분명히 모든 주근깨와 두더지뿐만 아니라 그들이 나에게서 뭔가를 상기시켜줍니다 … 나는 당신이 Becca를 오랫동안 준수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Waaaaay Back (몇 년 전), 그들은 당신이 얼굴을 활용할 수있는 착용감이 매우 얇은 모이스처 라이저를 가진 재단 시스템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스틱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여 더 많은 범위를 원하는 모든 위치에 대해 더 많은 기초를 팝업합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그들의 느슨한 분말로 무엇이든, 그것은 놀랍습니다. 나는 그 분말을 언젠가 다시 가져 오기를 바랍니다.

어쨌든! 이 개념은 해변이나 식료품 점 인 A.K.A의 일상 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보이는 자연스러운 피부였습니다.

Aqua Luminous Perfecting Foundation은 그 오래된 색조의 모이스처 라이저를 생각 나게합니다.

Becca Aqua Luminous Perfecting Foundation의 견본

Becca Aqua Luminous Perfecting Foundation : 그늘

박람회 – 중립적 인 밑에 공정한 박람회
가벼운 – 중립적 인 밑에 빛
베이지 – 중립적 인 undertones가있는 빛 / 중간
중립적 인 미디어가있는 중형 –
황갈색 – 중립적 인 밑에있는 중간 / 황갈색
따뜻한 꿀 – 중립적 인 밑에있는 중간 / 깊은 곳
어두운 황금 – 중립 / 황금빛의 밑에 깊은 깊은
깊은 청동 – 중립 / 황금빛 밑에서 가장 깊은 곳

나는 표면 이이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원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우리는 dewy를 말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그것은 “편집”(공기 따옴표) 잡지 영토로 벤처 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이것을 넣어야합니까? – 기름기? (당신이 조심하지 않으면.)

그러나 올바른 믹스를 발견 할 수 있다면, 당신이 세계에서 치료하지 않고 면도 한 얼음을 먹는 해변에서 chillin ‘처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연 스러울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프라이머뿐만 아니라 분말 (내 그늘의 매체뿐만 아니라 참조를 위해 MAC NC42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표면이 즐겁게 덜어지지 않는 것이 바람직한 방식으로 그것을 시도했습니다. , (그리고 나는 이것을 위해 이제까지 평활화 된 프라이머를 위해 이제까지를 포함하는 것을 포함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유? 그 자체 로이 재단은 내가 원하는만큼 나의 모공을 “사라지지 않으므로 추가적인 피부색 – 스무딩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세미 무광택 분말 (중간 황갈색에서 MAC 광물을 MAC Mineralize Skinishize)으로뿐만 아니라 가루가없는 이래로 중요한 지표가 있지만, 표면은 경계선을 보일 수 있습니다 …

이 기술은 일반적인 복사 효과를 보존하면서 진정으로 요구되는 분말을 진정으로 요구하는 분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마를 먼지, 그 다음 내 코 주위에뿐만 아니라 내 턱뿐만 아니라 내 턱에 묻을 것입니다.

광고

Aqua Luminous Perfecting Foundation은 8 개의 그늘에서 깊은 청동뿐만 아니라 1 oz의 ​​다양한 색조로 제공됩니다. 병은 $ 44입니다. 얇은 피부뿐만 아니라 얇은 보호의 소음이 마음에 들면 온라인뿐만 아니라 Becca 카운터에서 제공됩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