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Uncategorized

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마스코트, Vol. 169

하루 종일 나는 탭이 휴일 장식을 얻는 것으로 생각했지만, 그때 그는 산타 모자를 쓰고 그레이비와 우유 냄새가 나는 진입로를 걷고있다. 그는 쇼핑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ragdoll ‘s House에서 거리를 파티하고있었습니다!

여기에서는 휴일을 위해 장식 된 사무실을 얻기 위해 꼬리를 벗고, 탭이 이웃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광고

시원하지 않고 탭. 쿨하지 않아.

나는 너무 화가 나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탭은 이번 주에 꽤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는 Mac, Tocca, Sonia Kashuk, Tom Ford 및 NYX를위한 키티 모델링 일을했습니다.

여기 촬영에서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

누가 고양이 탭입니까? 약 3 년 전 나는 잃어버린 벼룩을 잃어버린 뻔뻔스럽고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들게합니다. 나는 그가 힘든시기에 떨어질 것이라고 볼 수 있었지만 높은 패션과 백화점에 대한 그의 심오한 지식은 그가 눈을 만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믿게했습니다. 우리는 빠른 친구가되었고, 이제 그는 실제로 실제로 내 상사 (그리고 성공적인 키티 모델)입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키티 모델링 회로를 일하는 PHOTOG 중 일부는 탭에서 BIZ에서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한번 살펴보고 싶다면 첫 번째 12 페이지의 사진이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아카이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