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Uncategorized

덜, 당신은 새로운 lilah b와 더 많이 있습니다. 하이 엔드 메이크업

“은 더 적은 것으로, 당신은 더 자세히”- 새로운 Lilah b. 하이 엔드 화장품
Full-On Glam Makeup은 Instagram 주위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유리를 자르고, 모든 것을 윤곽을 잡을 수 있도록 조각되어 모든 것을 윤곽을 잃었고, 틀린 속눈썹과 날개 달린 라이너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나는 그 중 일부를 좋아합니다. 나는 예술성을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그것으로 들어가는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조수를 위해 기다릴 수없는 나에게는 나에게서 알고 있습니까? 나의 일부는 화장 미니멀리즘에 대해 기다릴 수 없을 것입니다. 화장품은 종소리가있을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황금 입구 다리의 북쪽에있는 기이 한 아름다운 마을 인 Sausalito of Sausalito of Sausalito of Sausalito에서 새로운 고급 라인입니다. 그들은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며, Area NK Store에서 그들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광고

그들의 철학은 그것에 좋은 소리가 있습니다. “적게, 당신은 더 있습니다.” 립스틱뿐만 아니라 립스틱, 깎아 지른 분말 재단, 크림 컬렉터뿐만 아니라 착용하기 쉬운 eyeshadow combos – 그런 종류의 크림을 믿는 능률적 인 크림을 믿으십시오.

제품은 모든 파라벤 -, 프탈레이트뿐만 아니라 황산염이 없으며, 어떤 종류의 합성 향료가 없습니다. 또한 그들은 동물들에 대해 테스트를받지 못합니다.

이 조각은 광택있는 흰색 포장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나는 그것이 소중한뿐만 아니라 소중한 느낌을 느낀다. 그것은 폴리 쉬드 강 바위 나 포탄처럼 나타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전뿐만 아니라 릴라 b. 이것은 단지 15 분이 걸렸습니다!
소년, 오, 소년,하지만 – 제품은 비싸다. 샤넬, 모래 시계뿐만 아니라 Guerlain 가격뿐만 아니라 Guerlain 가격에 이용한 경우 속눈썹을 방망 낼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뺨 크림뿐만 아니라 눈 쿼드의 경우 58 달러입니다.

라일라 b. 봐 보는 바비 브라운의 슈퍼 냉각 버전과 같습니다 – 자연스러운 색깔의 힌트로 깎아 지른 보호. 내가 분말 재단, 컨실러, 아이 섀도우뿐만 아니라 콩 크림뿐만 아니라 뺨 크림을 착용 할 때, 나는 완전한 얼굴을 사용하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케이크 설탕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아이섀도와 어제 해변에 뺨 크림뿐만 아니라 립 크림뿐만 아니라 완벽한 색깔의 색깔이었던 것처럼 느꼈다.

팔레트 완벽 쿼드에서 b. 굉장히 멋진
신성한 듀오 립 & 뺨에 b. 두려움없는 (상단)뿐만 아니라 b. 진실한 (바닥)

b에서 완벽한 표면 기초. 권위 있는
덕의 veil concealer & eye primer in b. 복사뿐만 아니라 립밤뿐만 아니라 b. 키스했다
덕 베일 컨실러 & 프라이머의 b. 복사 (왼쪽)뿐만 아니라 b에서 완벽한 표면 기초. 전통 (오른쪽)
신성한 듀오 립 & 뺨에 b. 두려움없는 (왼쪽)뿐만 아니라 b. 진실 (오른쪽)
팔레트 완벽 눈 quad in b. 굉장히 멋진
나는 그것에 완전히 그것에있다. 품질 측면에서, 분말은뿐만 아니라 크림이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멋지게 적용되는 것은 무엇이든간에.

나는 그것이 아름답게 미니멀 한 메이크업이라고 믿지만, 나는 제품이 내 피부에 조금 더 오래 지속되었다는 것을 원한다. 프라이머 (눈뿐만 아니라 눈 모두와)뿐만 아니라 장시간 입은 메이크업 설정 스프레이, eyeshadows뿐만 아니라 분말 재단뿐만 아니라 립 크림뿐만 아니라 뺨 크림으로부터 3 ~ 4 시간 만에 불과합니다. 뿐만 아니라 컨실러에서 2 시간. 하루가 끝날 무렵 색상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b에서 완벽한 표면 기초를 착용하십시오. 클래식, 유덕 베일 컨실러 및 눈 프라이머 b. 복사, 조합 완벽 눈 쿼드에서 b. 멋진 듀오 립 & 뺨뿐만 아니라 b. 두려움없는뿐만 아니라 b. 진실
나는 여전히 lilah b를 좋아한다. 뿐만 아니라 그들의 완전히 철학뿐만 아니라 항상 베이 지역 메이크업 브랜드를 끌어 당기는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그들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들의 수식을 지속하는 방법을 돕는 방법을 믿을뿐만 아니라 그들의 수식을 계속 튜닝하고 있습니다.

예쁜 포장
유아가 “그늘을 던지다”

Connor뿐만 아니라 마린 헤드 랜드 에서이 사진을 해변에 대한 우리의 방법에 대한 우리의 방법으로 가져갔습니다.

광고

그 쪽 눈, 증가 된 이마, 추구 입술 – 그것은 나를 웃게합니다! 나는 왜 그녀가 너무 많은 그늘을 던지고 있었는지 개념이 없지만, 나는 그것을 위해 살고 있습니다.

그것은 Tabby의 천사, BTW의 고양이 여성 티입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