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18, 2024

예기치 않게 핑크색 머리카락에 대한 욕망에 의해 쳤을 때, 붉은 색의 색상 반란군 순간 모발 메이크업이 핑크

멋진 아침에!
오늘 아침에, 두 번째 커피 한잔 후에, 그러나 어떤 종류의 메이크업을 넣기 전에 이것은 일어났습니다.

예, 나는 잠옷을 흔들며 아직 내 눈썹 (Wassup, Raul?!)에서 아직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핑크색의 핑크색 ($ 25)의 핑크색의 핑크색의 힘으로 핑크색 힘으로 추월합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광고

낮은 혼잡 인수로, 슈퍼 쉽게 사용하기 쉬운 모발 색상입니다. 나는 약 20 분 안에 이것을했다.

이 색상, 핑크 핑크, 핑크색보다 약간 더 많은 마젠타 색이 핑크색보다 짙은 초콜렛 갈색 머리카락에 핑크색으로 늘어납니다.

두꺼운 방수 공식은 로션처럼 시작되지만 미세한 분말에 건조합니다. 이제는 이상적으로 탐색하고 있으며 둥근 브러시로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스트라이크 건조가 지속됩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평평한 다림질, 컬링뿐만 아니라 다른 유형의 스타일링만큼이나 많은 양의 스타일로 서있는 것이 아직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어플리케이터 비틀림은 상단에 스폰지가있는 제품을 분배합니다.

스폰지에서 머리카락에서 마른 머리카락으로 적용하고, 빗질하고, 빗질뿐만 아니라 공기가 건조하게 기다리거나, 공중 건조기를 활용하여 물건을 속도를 높이십시오. 훨씬 더 많은 색상 강도를 위해 추가 레이어를 적용하십시오.

Redken은 그것이 세트 후에 색깔이 당신이 당신의 머리카락이 얼마나 다공성이 있는지 정확히 얼마나 다공성 있는지 정확히 얼마나 다공성 있는지 정확히 얼마나 다공성 있는지에 따라 색이 두 개의 샴푸가 지속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것들 …

장갑을 사용하십시오. 이 제품에는 한 쌍이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나는 그것이 원한다. 나는 그것을 활용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고 핑크색 손가락없이 핑크색 손가락없이 걷는 것입니다. 나는 손가락에 몇 개의 밝은 분홍색 주근깨가 있습니다.

머리를 스타일하기 전에 색상을 적용 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로션 -Y 공식은 젖은 상태로 시작되므로 모든 유형의 따뜻한 스타일링이 완료되기 전에는 Bye-bye입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 났을 때, 나는이 또는 다른 종류의 다른 염료를 활용할 의도가 없었으므로 머리카락을 괴롭히기 시작했습니다. Doop-doo. 내가 나가는 무감각한 numb-nuts는 내 컬이 내 자발적인 머리카락이 죽어가는 결정 (le sigh)만큼이나 많은 것을 붙잡지 않을 것이라고 나에게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머리가 통제를 회복하기 위해 한 후에.

여성 (그리고 녀석들)이 선택을 좋아하기 때문에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핑크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밝은 보라색 (자주색 폭동), 벼룩 금 (빌티 (Glitty as wash), 밝은 산호 (산호가없는 반란군)뿐만 아니라 진정한 빨간색 (RED-y ~ ROCK).

마찬가지로 은색의 빛은 그늘이지만 그 이름의 이름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지금 인터넷에뿐만 아니라 뷰티 푸르 르 (Beauty Parlors)뿐만 아니라 redken 제품을 가져 오는 뷰티 파붕어로 제공됩니다.

가격 : $ 25.
가용성 : 인터넷뿐만 아니라 뷰티가있는 뷰티 파붕어뿐만 아니라 redken 제품을 제공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등급 : A.

엘 허브의 길로 모어 불만

오케이, 김선 부인을 반역하게하기 위해 머리카락이 머리카락을 반란에 빠뜨릴 때 당신이 머리카락을 일시적으로 죽어가는 것을 믿을 때 당신이 한번의 머리카락을 죽이는 것을 이해하면서 당신이 빌어 먹을 믿을 수 있습니다.

끔찍한 가짜 가발 “이후”장면을 기억하십니까? 그들은 Redken color rebel, 요를 활용해야했습니다!

어젯밤에 엘 허브가 소파에서 나에게 계산되었을 때, “아가씨 … 나는 모두 내가 널 모어로 꺼야한다”고 말했다.

ㅋ! 나는 그가 단어를 동사로 활용 한 것처럼

그의 눈은 그가 그가 어떤 것들과 같이 가고있는 것처럼 그가 그것을 말하면 다소 유리였습니다.

저항 할 수 없었을 기회를 보는 것이 “당신이 이끄는 곳에서, 나는 따라갈 것입니다. 어디에서나 당신이 나에게 말한다 … ”

광고

Gilmore Women Forever!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