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Uncategorized

불확절 한 영웅 : Becca Eye in Gilt

Becca의 $ 24 눈 틴트
탭이 좋아하는 의자의 쿠션에 발톱을 연습 한 후에 “죄책감”이 아니라 Becca의 $ 24 눈 색조에서 “Gilt”에서와 같이 “Gilt”는 오늘날에 여분의 영웅 휴일 파티 브라우니 포인트를 얻습니다. 그 작은 황금빛 반짝이의 작은 조각은 멋지게 청동 기초, 그리고 멋지게 장거리, 방수 크림 아이 섀도우 공식을 위해.

나는 아침에 내 뚜껑에 첫 번째 일에 레이어를 적용하고, 산타 (탭)를 위해 심부름을주는 날을 보내고, 밤에 집으로 돌아가고, 나무가 깜박이는 불빛 아래에서 빛나는 금테와 빛나는 저녁 식사 후에 나무에 어울립니다. 내가 프라이머를 착용하는 경우에도

광고

왼쪽에 지어졌고 오른쪽에 깎아 낸 금테

그리고 부드러운 수식은 손가락 친화적이며 손가락이나 브러시로 혼합하기 쉽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은 훌륭합니다. 왜냐하면 손가락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크리스마스 작업을 위해 나에게 시간과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인 Joe ‘s의 별 또는 재생 버튼을 치우므로 그의 왕실의 고도가 그의 가장 좋아하는 휴가 비디오를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광고

나는 이것이 탭의 꿈이 어떤 것인지 꽤 확신한다.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에 장착 된 장기적인 시리즈 인 Sunwung Heroes Series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구 컬렉션 제품을 특징으로합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