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월요일 투표, Vol. 427

플라밍고는 멋지다!
당신은 궁금해 할 수도 있습니다.

글쎄, 정확하게 설문 조사가 아니야. 그것은 정기적으로 진화하는 것입니다 (파손 된?), 나는 지난 8 년 동안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밖으로 나가고있는 우려를 다소 무작위로 목록에 둡니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위한 킥 스타트와 같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 독서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어떤 캐릭터가 왕좌의 게임에서나있을 것입니까?
물론 khaleesi. 그녀는 최고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래곤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그녀는 khal drogo와 결혼했습니다. 완전히 뜨겁습니다. 그는뿐만 아니라 눈 메이크업을 사용했습니다.

오히려 매력적인 인어 또는 매력적인 sasquatch가 되겠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나는 다리를 면도하기 위해 잊어 버리기를 잊어 버린 이후로 Sasquatch 99 %를 이미 느끼는 것을 고려할 때, 나는 매력적인 sasquatch를 선택할 것이다.

가장 선호하는 요가 포즈는 무엇입니까?
그들 모두는 유연하지 않기 때문에. 그러나 내가 일관되게 요가에 갈 때 정말로 나는 그것을 진정으로 즐겁게 생각합니다. 내 선호하는 선물은 백조 다이빙뿐만 아니라 기쁨을 덜어주지 않는 것들이 제철지를 포함한 포즈를 취하지 않는 것입니다 … 나는 거꾸로 겁에 질 렸기 때문입니다.

5 단어로 8 학년 자아를 묘사하십시오 …

어색하다

곱슬 해지다

수줍은

우둔하다

신중한

너 쌍둥이 야?
과학적 의미에서 아니, 아니, 형이상학 적 의미에서, 나는 전화 탭을 내 쌍둥이로 묶을 것이다. 내 성령 쌍둥이.

날개 달린 라이너를 마지막으로 사용했을 때는 언제입니까?
토요일에, 그러나 나는 그것으로 분야를 나가지 않았다 (나는 모르겠다, 나는 분야를 밖으로 나누어 줄 수 있느냐?). 오히려, 나는 그것으로 모든 것을 나가지 않았다. 나는 이것을 사랑하는 모든 노력을 끌지 않는 맞춤형의 고양이 라이너를 해왔습니다. 나는 단지 선호하는 NARS 각도를 활용합니다 (나는 그것이 47이라고 믿습니다. 그런 다음 I을 조금 퍼지하기 위해 라인의 꼭대기를 버그 밖으로 타이핑하므로 믿을 수 없을만큼 선명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내가 시간이 지나면 나는 젤 라이너 (Mac Blacktrack)와 다소 다소 토론합니다. 진지하게, 그것은 너무 쉽습니다.

광고

네 차례 야. 그냥 복사뿐만 아니라 답변에 대한 답변에 대한 우려를 붙여 넣으십시오. 나는 그것을 읽는 것을 앞두고 있습니다!

1. 어떤 캐릭터가 게임에서 게임에서 올 것입니까?
2. 오히려 매력적인 인어 또는 매력적인 sasquatch가 되겠습니까?
3. 가장 선호하는 요가 포즈는 무엇입니까?
4. 5 단어로 8 학년의 자아를 설명하십시오 …
5. 너 쌍둥이 야?
6. 날개 달린 라이너를 마지막으로 사용했을 때는 언제입니까?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 신발들은 걷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일이었습니다! 그 쌍은 맨 위에 있니? 내 좋은 친구 마리솔이 내 생일을 위해 그들을 데려 갔고 … 그들은 플라밍고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좋아해.

나는 이번 주에 많은 산책로에서 그들을 깨뜨릴 것입니다. 그것은 항상 나를 위해 항상 실용적입니다. 그것은 너무 기본적인 것 같습니다, 그렇지? 도보로가는거야? 그러나 문제가 문제에 갇혀 있거나 불안하거나 antsy를 느끼기 시작하면 그녀의 유아 제공자의 코너를 지키고 빠른 산책을 선택할 것입니다 – 신선한 공기를 선택하십시오, 내 이웃, 애완 동물에게 안녕하세요. 이웃의 애완 동물 개 또는 고양이뿐만 아니라 훨씬 더 나은 것처럼 보입니다.

광고

행복한 월요일, 내 친구. 이번 주에 새로운 신발을뿐만 아니라 산책을 선택해야합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