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Uncategorized

톰 포드 아이 컬러 허니문의 쿼드 :이 그림자와 함께, 허니문 기간은뿐만 아니라 지속뿐만 아니라 지속됩니다 …

톰 포드 아이 컬러 쿼드 신혼 여행 ($ 80)
새로운 봄 Tom Ford Eye Quad in Honeymoon에 대 한 경기 적으로 입증 된 통계적으로 검증 가능한 사실 (잘 …) …

그것은 10 억 달러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OK … 그것은 80 달러와 같지만 4 개의 eyeshadows에 대해서만 말하기 때문에 10 억 달러처럼 느껴집니다.

연구에 따르면이 4 개의 발광체의 유형을 적용 할 때 10 명 중 9 명 중 9 명이 증상을 준수하는 것을 표시합니다. 눈은 머리에 굴러갔습니다. “Ohhhh!” exstasy에서. 10 번째 사람은 서있는 위치에서 땅에 직접 식물을 다루었습니다.

당신은 그것 없이는 온라인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거짓말 !!!).

진심으로,이 쿼드에 대한 수많은 것들 (가격이 없음)이 너무 많은 것들이 내 의자에 뱀을하고 싶습니다. 질감, 표면뿐만 아니라 착용 시간면에서 공원에서 밖으로 노크합니다.

신혼 여행의 Tom Ford Eye Quad의 견본 (참고 용으로, 아직 알고 있거나 아직 알지 못할 수도 있고, 나는 Mac NC42)
톰이 X 파일에서 이상한 메이크업 외계인과 같은 내 마음을 탐색 한 것처럼,이 팬들을 위해 내 튼튼한 eyeshadow 꿈을 꿈꾸며 꿈을 꾸었습니다. 이 그림자와 함께 내 깨끗이 묶을뿐만 아니라 내 뚜껑에 적용 ​​할 때, 착색 된 분말은 미끄러졌으며,이 세상에 만드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혼합 된 버프뿐만 아니라 내 화장 생활을 더 쉽게 만드는 것처럼 보입니다.

광고

며칠 전 팔레트를 활용하기 위해 제 머리에 들어 왔을뿐만 아니라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시간이 없었던 날이었습니다. 농담 없음 – 나는 모든 것을 혼합 한 것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혼합 한 것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혼합 한 것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혼합 한 것뿐만 아니라 나의 눈 아래에서 아무것도 청소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내 뚜껑에 톰 포드 신혼 여행뿐만 아니라 래시 라인을 입고 …

또한, 제발, 당신의 유일한 예약이 당신이 매트 표면 아이 섀도우의 시도하고 진정한 열광적 인 것임이라는 것입니다. 이 그림자는 그들이 15 세 이상의 누군가가 착용하는 사람에게는 서리가뿐만 아니라 매우 반짝 반짝 빛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빛나는 표면은 놀랍게도 용서합니다.

그들은 많은 양의 빛을냅니다 (여전히 미묘한) 그러나 그들은 파티에 반짝이는 그림자와 함께 자주가는 미결 된 훌륭한 라인과 같은 가난한 드라마를 가져 오지 않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반짝 반짝 빛나는 물건을 그 이유로 내 주름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나는이 그림자로 “거기에 가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메이크업 애호가에게 매우 제안되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신혼 여행의 톰 포드 아이 쿼드 ($ 80)
이 쿼드의 색상이 짧은 시간이 지나면 피부에 사라 졌을 때는 탁월합니다. 고맙게도, 그들은하지 않습니다. 나는 신뢰할 수있는 NARS PRIME 얼룩 방지 꼭대기 꼭대기 꼭대기 꼭대기뿐만 아니라 적어도 10 시간 동안 훌륭한 콤보를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유아용 소녀의 인생에서 유아용 소녀의 주요 목표가 나에게 생활 에너지를 잽 히고 있기 때문에 그 시간의 많은 시간 동안 소파에 놓여 있습니다.

제발, 누군가, 당신이 그것을하지 않을 것이라면, 엘 허브가 마지막으로 우리를 데려가는 것을 단단히 주장해야 할 것입니다. 이는 열대 해변뿐만 아니라 열대 해변뿐만 아니라 처음 의자에 앉아있을뿐만 아니라 처녀 마르 가리타가있는 라운지 의자에 앉아있을뿐만 아니라이 그림자를 사용하는 동안 뚜껑이 반짝이는 동안 …

꿰매다.

광고

신혼 여행은 Tom Ford의 장기 컬렉션의 일부이며, 인터넷에서 가장 잘 찾기가 약간 어려워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네이이스는 8 월까지, 거룩한 sh * t!)까지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TF 지역 카운터를 통해저기서 제목을 이루기 전에.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