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디올 Vernis 폴카 도트 컬러 & 도트 매니큐어 키트 여름 2016

이상 이상, 나는 내 손톱을 볼 때마다 웃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없습니다.

나이트 클래스를 시작하는 것을 고려하여 내 손톱을 위해 부정적인 시간을 가졌지 만, 새로운 디올 폴카 도트 색상 및 도트 매니큐어 키트 (각각 31 달러, 3 개의 한정판 컬러 콤보를 사용할 수 있음) 내 기분을 밝게하기 위해 재미있는 매니큐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 나게합니다. 내가 운전하거나 입력 할 때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함께하게 만듭니다!

광고

나는 일반적으로 내 자신의 손톱 그림을하고, 2 주마다 회전하는 몇 가지 고전적인 색상을 고수하지만, 나는이 같은 색상의 진짜가 빠르게 지루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폴카 도트와 함께 최고의 폴란드 공식 (IMO)의 두 가지 멋진 음영을 얻을뿐만 아니라, 함께 착용하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말할 수 없다면, 나는 완전히 똑똑합니다.

002 색종이와 003 Plumetis.
2016 년 디올 여름 밀키 도트 컬렉션의 일환으로 각 매니큐어 키트에는 2 개의 0.23 온스가 제공됩니다. 병과 섹시한 “디올”브랜드 도구 도구. 도트팅 도구는 즐거운 놀라움이었습니다. 이제 다른 폴란드도 쉽게 그릴 수 있습니다.

클래식 디올 패션에서 컬러 콤보 – 우아하게 흥미롭게 진행됩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002 색종이. 밝은 오렌지색 그늘은 정말로 그것을 위해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나는 가까운 장래에 혼자 그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어두운 색상에 표시된 가벼운 색상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디올 네일 폴리시에는 인상적인 공식이 있습니다. 그들은 중간의 일관성을 가지고 있으며 큰 브러시를 사용하여 두 개의 코트가있는 불투명을 적용합니다. 그들 중 하나 인 Junon은 내 컬렉션에서 가장 긴 지속적인 광택 중 하나입니다.

003 Plumetis의 디올 폴카 도트 매니큐어 키트
Dior 폴카 도트 매니큐어 키트 002 상징
폴카 도트 매니큐어 키트는 2016 년 여름에 한정된 에디션이며 디올, 세퍼라 및 디올 카운터를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나는 이것이 디올을위한 흥미로운 단계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알려줘요!

다음으로 보자.

안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